이번 팝업 스토어는 영국 젊은 크리에이터가 모이는 ‘슈퍼드라이의 웨어하우스’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NCT 드림의 화보 촬영 현장을 재현한 포토존과 행사 구역을 마련해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NCT 드림의 특별 프레임이 적용된 포토부스도 선뵌다. 포토부스는 슈퍼드라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슈퍼드라이는 팝업스토어를 여는 동안에만 슈퍼리얼팩(SUPEReal Pack) 라인을 특별 혜택 가격으로 내놓는다.
이밖에 △슈퍼드라이의 상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나다운 스타일링 콘테스트’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SNS 팔로우·인증샷 시 슈퍼드라이 모자 증정 △제품 구매 고객에겐 키링, 양말, 미니백 등 럭키드로우 행사 참여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독창적 감성과 차별화한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길 기대한다”며 “한층 다양한 고객층에게 슈퍼드라이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