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유튜브 콘텐츠 '특이점'을 첫 공개한다.
'특이점'은 유튜브 트기트기 이특 LEETEUK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K트렌드 인사이트 토크쇼로, 이특이 분야별 전문가 및 아이코닉한 인물을 초대해, 특정 주제에 대한 각자의 인사이트를 나누는 콘텐츠다.
12일 오후 5시 오픈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엑소 찬열과 김윤하 대중음악평론가가 게스트로 출연, 이특과 함께 '팝 중의 팝은? 너는 무슨 노래 듣니'라는 주제로 K팝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K팝 토크에 있어 이특은 찬열을 향해 "자신있게 자랑을 해주세요"라고 운을 띄우고 엑소 '으르렁' 칭찬을 하며 사랑 넘치는 선배의 면모를 보여줌은 물론, "챌린지 문화 전 플래시몹 열풍이 있었다"며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 예시를 재미있게 설명하는 등 믿고 보는 MC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이특은 이 채널의 신규 콘텐츠 '특이점'에 이어, 유행하는 K컬처에 대해 아이돌이라는 특수한 시점의 리뷰를 담은 콘텐츠 '주관아이돌'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2위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3위 "방송 못하게 얼굴 긁어줄게"…효영,아름에 보낸 문자 재조명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