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따로 또 같이 ‘겨울 모녀룩’ 추천

올리비아로렌, 따로 또 같이 ‘겨울 모녀룩’ 추천

이뉴스투데이 2024-11-11 11:29:40 신고

[사진=올리비아로렌]
[사진=올리비아로렌]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올리비아로렌은 엄마와 딸이 함께 입기 좋은 ‘겨울 모녀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해피 메모리즈’를 주제로 모녀가 겨울 나들이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특히 서정희·서동주 모녀는 클래식한 코트부터 캐주얼한 숏패딩까지 고급스러움과 젊은 감성을 동시에 담은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서정희·서동주 모녀가 함께 착용한 덕다운 하프 점퍼는 탈부착 니트 카라 등 제품에 기능적 요소를 더했다. 올해 트렌드인 차분한 무드의 블랙·카키 2가지 색상에 덕다운 충전재가 사용됐다.

또 서정희는 클래식한 롱코트와 퍼가 트리밍된 패딩 점퍼로 우아함을 강조했으며, 서동주는 캐주얼한 숏패딩으로 경쾌함을 더하고, 덕다운 롱패딩을 부츠와 매치해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올리비아로렌]
[사진=올리비아로렌]

또한 올리비아로렌의 VIP 고객인 모델 모녀는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을 입고 한적한 시골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여행의 모습을 보여줬다. 핸드메이드 코트, 탈부착 라이너로 보온성을 높인 롱코트, 세미 벌룬 핏의 덕다운 패딩 등 모녀가 같이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겨울에도 올리비아로렌만의 우아함에 트렌드를 더해 모녀가 옷장을 공유하고, 폭넓은 연령층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따라 하기 쉬운 모녀룩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엄마와 딸이 함께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서정희·서동주 모녀의 화보 속 아이템을 포함해 겨울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