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바이오힐 보(BIOHEAL BOH)의 신제품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가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바이오힐 보는 지난 9일, CJ온스타일에서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 일명 ‘뿌리는 3D탄탄크림’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성황리에 첫 홈쇼핑 방송을 마무리했다.
바이오힐 보 가 새롭게 선보인 ‘뿌리는 3D탄탄크림’은 누적 판매 365만 개를 돌파한 리프팅 크림 ‘3D탄탄크림’의 크림 에센스 버전이다. 국민 리프팅 크림으로 인기를 끈 3D탄탄크림의 노하우와 기능성을 크림 에센스 한 병에 그대로 담아 이마, 미간, 팔자 등 부위별로 느슨해진 피부를 당기고, 채우고, 잡아주는 입체적인 3D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탄력감이 느껴지는 3D탄탄크림을 그대로 에센스로 구현한 초경량‧고밀도‧고영양 프리미엄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오랫동안 지속돼 속부터 당김 없이 촉촉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오힐 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힐 보의 홈쇼핑 진출은 채널 확장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고 설명하며, “향후 홈쇼핑 채널 주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적극 론칭해, 신규 소비자를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폭 넓은 연령과 채널을 아우르는 ‘글로벌 No.1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육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