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슈퍼플래닛이 글로벌 누적 10억뷰를 달성한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 ‘열렙!’의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열렙전사’의 세계관을 재해석한 이 게임은 최강에서 최약체로 전락한 주인공이 다시 랭킹 1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이 과정에서 색다른 방치형 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열렙!’은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간편 조작으로 깊이 있는 RPG 요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저는 자동 사냥과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파밍하고 거래할 수 있다.
또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PVP 콘텐츠 ‘악몽’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열렙!’에서는 웹툰 원작 속 캐릭터들을 SD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생생하게 구현했다. 웹툰 특유의 카툰 감성을 살리면서도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더해 원작 팬들과 신규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슈퍼플래닛은 ‘열렙!’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 시 장비뽑기권 777개, 특별 스킨 ‘열렙전사 토끼곤듀’, 3성 캐릭터 하트히터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공식페이지와 구글, 애플, 원스토어 등 주요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열렙전사’ IP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열렙!’이 유저들에게 강력한 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