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인 '무침회'를 발굴해 집중 육성한다.
이마트는 11월8일~14까지 1주간 제철을 맞은 방어회에 소스 전문업체와 함께 개발한 무침 양념과 신선한 채소를 더한 '방어 무침회(대, 방어:국산)'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00원 할인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 이마트
이번 '방어 무침회'는 회(250g 내외)와 채소(250g 내외)를 합해 3~4인분 용량으로 구성했다. 이는 올해 상반기 출시한 '시그니처 가족 무침회'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반으로 했다.
'시그니처 가족 무침회'는 강도다리 세꼬시와 우럭 2가지 원료를 기본 레시피로 정하고, 이마트 점포별 상권에 맞는 어종을 더하는 전략으로 신상품임에도 5개월간 약 3만팩가량 판매되며 무침회의 성장성을 증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월 롯데웰푸드, 동반성장위원회가 공동 개최한 골목상권 맛집 발굴 경연대회 '어썸바잇트'의 최종 우승작으로 선발된 부산 바오하우스의 대표 샌드위치 메뉴인 '새우바오샌드위치'를 전국 점포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썸바잇트는 골목상권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올해 롯데웰푸드가 처음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샌드위치 메뉴를 보유한 소상공인 외식업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7월 접수를 시작해 총 66곳의 샌드위치 맛집이 참가했으며, 예선을 통과한 6개 팀이 세븐일레븐을 포함해 일반 소비자, 인플루언서, 셰프 및 전문가 등 90여명의 심사위원 앞에서 대결을 펼쳤다.
치열한 경연 끝에 최종 선정된 '바오하우스'는 부산 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지역 숨은 맛집으로 대만식 찐빵 '바오'를 활용한 이국적인 중화권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미쉐린가이드 빕구르망(합리적인 가격의 훌륭한 음식점)에도 선정된 곳으로 바오하우스팀이 이번 대회에서 선보인 새우바오샌드위치는 독창성 면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우바오샌드위치는 박한민 셰프의 비법이 담긴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오번에 새우가 35% 가량 함유된 통통한 크로켓과 특제 수제소스를 곁들인 양배추샐러드가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새우바오샌드위치를 구매 시 트레비 자몽맛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맛과 우수한 품질의 주류를 소개하기 위해 '술맛최고주(酒)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24는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10년의 전통을 가진 일본 매실주 전문 제조업체인 '조야(CHOYA)'와 손잡고 '조야본격매실 하이볼350ml'를 이달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조야'의 장인정신을 담아 만든 매실 명주 원액을 그대로 담아, 하이볼 맛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 매실 원액은 오사카 지역에서 옛날 방식으로 장기 숙성한 매실주로 향료, 카라멜,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순수하고 깨끗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조야본격매실 하이볼'은 조야의 노하우를 담은 매실 명주 원액을 사용해 일본에서 제조해 수입하는 상품으로, 도수가 높지 않은 하이볼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비교적 낮은 도수 (알코올 함량 3.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를 온라인몰에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코보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K-뷰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토코보는 ‘Follow Your Intui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단순하지만 명료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들을 개발·출시하고 있으며, 피부장벽 개선이나 보습 등에 효과적인 고기능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젊은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토코보의 대표 제품인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기초 스킨케어, 클렌징, 립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수분 세럼을 바른듯 촉촉하고 가벼운 자외선 차단제다. 각질케어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아하 바하 레몬 토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이 함유돼, 매끈하고 정돈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 신세계면세점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글로우&글래스 틴티드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고보습 컬러 립밤으로,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토코보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오픈에 이어 오는 25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온라인 면세점 공항 면세점과 두 채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토코보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과 토코보는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하 바하 레몬 토너'와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 샘플을 증정하고, 립 제품 구매 수량별 선물도 제공한다. 6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미니 듀오(오일 20ml+폼 15ml)'도 제공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쓱데이 기간 중 자체 패션 브랜드 '블루핏'의 상품을 특급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블루핏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23년부터 선보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데님 팬츠, 무스탕 등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쓱데이에 선보이는 블루핏 대표 상품으로는 '코듀로이 팬츠 3종' '후드니트 풀오버 3종' '스페인 라도마 리버시블 롱무스탕' 등이 있다.
행사기간인 11월1일부터 10일 사이 구매 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쓱데이 쿠폰 10%(최대 2만원)을 받아볼 수 있으며 행사카드에 따라 최대 7%까지 즉시할인이 가능하다.
또 '쓱데이 픽(pick)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225명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3단 자동우산, 적립금 5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17일까지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체험형 전시 '레디, 셋, 아트(READY, SET, AR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스포츠와 놀이, 미술을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체험 콘텐츠는 농구공, 탁구대 등 익숙한 도구를 활용한 스포츠 놀이, 감각을 퍼즐로 표현하는 놀이, 종이로 만든 가구 페이어팝 체험 놀이 등이 있다.
이랜드뮤지엄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11월8일부터 12월8일까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SHO-TIME)'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MLB 역사상 최초로 50-50 클럽(한 시즌 홈런 50개, 도루 50개 달성)에 입성한 '오타니 쇼헤이'의 위대한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조명한다.
관람객은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소장품을 통해 전설적인 선수들의 영감을 받아 새로운 역사를 쓴 오타니의 여정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최초의 멤버 존 △오타니의 우상 존 △라이벌 존 △THE GOAT 존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랜드뮤지엄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11월8일부터 12월8일까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SHO-TIME)'을 개최한다. © 이랜드뮤지엄
△'오타니'가 실제 사용한 벨트와 베이스 △30-30 클럽에 최초로 입성한 '켄 윌리엄스'의 사인볼 △40-40 클럽에 최초로 입성한 '호세 칸세코'의 베이브 루스 크라운 △'애런 저지'의 61번째 홈런 실사용(Game-used) 볼 등 기념비적인 소장품이 전시된다.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11월7일부터 24일까지 '김치의 날' 특별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김치의 날'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치의 문화적 가치를 기념하고자 김치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했다. 2020년 김치산업진흥법이 개정되면서 지정된 11월22일 '김치의 날'은 김치 소재 하나하나(11월)가 모여 22가지(22일)의 효능을 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쇼핑 후 간단한 간식 등으로 허기를 달래기 좋은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비스트로에서는 시즌 한정 특별 메뉴인 '김치독'과 '김치 베지독'을 선보인다. 이케아를 대표하는 음식인 핫도그, 베지독에 볶은 김치와 양파튀김 토핑을 더한 메뉴로 한국의 매운맛과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경험하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다양한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레스토랑 인기 메뉴인 '플랜트 볼 김치볶음밥'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완두 단백질, 감자, 사과 등 식물성 재료를 사용했지만, 맛과 식감은 미트볼과 유사한 플랜트 볼을 곁들인 '플랜트 볼 김치볶음밥'은 한국과 스웨덴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국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7일부터 일주일간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70% 할인하는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더후'를 포함해 숨37°, 빌리프, CNP, 더페이스샵, 글린트 등 화장품 13개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는 7일부터 13일까지 백화점과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품목을 소비자가에서 70% 할인한 30%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은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우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오휘 데일리쉴드 퍼펙트선(레드/블랙)와 CNP 비타민앰플미스트(50ml), 글린트 하이라이터(일부 품목) 등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럭키뷰티 그랜드위크' 행사 기간 5만~7만원 이상(구매처별 상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럭키뷰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럭키뷰티 파우치는 LG생활건강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하는 의미에서 '네 잎 클로버'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한 '키친타올 롤형'을 신규 출시했다.
두루마리 형태로 한 장씩 뜯어 쓰는 형태의 '키친타올 롤형'은 첫 시작 부분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봉합하는 '글루프리 테일실러' 방식을 적용해 간편하게 뜯어 사용할 수 있다. 인공 섬유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향료, 색소 등 4개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아 음식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표면과 이면에 동일하게 적용된 엠보싱이 상하로 맞물려 있어 강력한 흡수력과 함께 기름기까지 깔끔히 닦아낼 수 있다. '키친타올 롤형'은 200매 2롤 구성으로 휴대성이 좋고, 짧은 개봉 주기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1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서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뿐만 아니라 햇빛이 강한 한낮에는 벗어서 가방에 수납하기도 좋다.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트렌디한 스타일도 갖췄다. 재킷 전체에 웨이브 패턴을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전면부엔 버튼 형식을 적용해 하단 부분을 오픈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재킷 안쪽엔 단추와 스냅을 달아 브이넥으로 변형할 수 있어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른 옷처럼 활용할 수 있다. 라운드, 카라 셔츠 등 모든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고 특히, 후드티와 잘 어우러진다. 높은 보온성에 가벼움이 특징인 초경량 스타일로 가을에는 아우터,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3계절 내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까지 높였다.
이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X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시리즈를 7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은 월드 스타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스티브 아오키가 추구하는 페스티벌적인 에너지와 색채를 그대로 담은 감각적이고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오늘부터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IQOS.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단, 한정판 제품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는 삼성역에 위치한 파르나스몰 입구 라운지에서 오는 17일까지 약 11일간 운영된다. 성인 흡연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을 비롯, DJ 체험 부스 및 경품 가득한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깨끗한나라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11월 한 달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디어스킨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와 핑크톤의 '디어스킨룸'을 연출해 편안하고 갖고 싶은 방을 주제로 공간을 조성했다. 얼굴 피부를 가꾸듯 Y존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은 'Y스킨케어' 공간을 주요 테마로, 예민한 그 날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팝업 공간 곳곳에서 전한다.
'디어스킨룸' 화장대에서는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엠보', '디어스킨 리얼모달' 제품과 함께 디어스킨의 첫 번째 페미닌케어 제품인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워시(여성청결제)'와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티슈(여성청결티슈)'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디어스킨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수증 형태로 사진이 출력되는 영수증 포토부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디어스킨 올리브영 관악타운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SGC솔루션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실리콘 이유식 용기'와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테스트 인증은 물론, 생활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고 부모들의 니즈에 맞춰 감성적이고 따뜻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베이비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잔여 경화제가 남지 않는 백금 촉매 경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사양의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FDA, SGS, ROHS, KTR 등 전문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실리콘 이유식 용기'와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 SGC솔루션
또한 용기 내·외부 양면에 양각 방식의 눈금으로 눈금이 벗겨지거나 지워질 걱정이 없고, 외부 눈금은 20mL, 내부 눈금은 50mL 단위로 표기해 다양한 용량을 편리하게 계량할 수 있다. 라운드형 구조로 세척이 용이하고, 바닥에 남은 음식을 뜨기에도 편리하다. 280mL의 용량으로, 글라스락 베이비의 유리 소재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과 뚜껑이 호환돼 활용이 편리하고, 이유식 뿐만 아니라 과일, 간식 등 다양한 식품을 보관하거나 간편 조리하는 용기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는 실리콘 집게와 세라믹 가위, 안전 캡 및 케이스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119g의 가벼운 무게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나 식당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위는 날 끝이 둥글고, 잠금 슬라이드가 있어 안전성을 높였다. 비스페놀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미함유 인증을 받았고, FDA 표준 인증, 칼날 낙하시험 성적 등을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집게는 끝을 톱니 모양으로 설계해 미끄러운 음식도 쉽게 집을 수 있으며, 일체형으로 만들어져 세척이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들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NEW 신상 기획전'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280mL 2조 세트와 사면결착 유리 이유식용기 혼합 6조 세트로 구성됐다. 베이비 신제품 뿐만 아니라 글라스락 셰프토프 클래식 칼 3종과 플레인 원터치 텀블러 6종 등 다양한 11월 신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산업∙업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일명 '빅블러(Big Blur)' 현상이 뷰티 업계까지 전파되면서 듀얼소닉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모양새다.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듀얼소닉이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듀얼소닉이 '뷰티루틴' 최초 론칭 채널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이유는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때문이다. 원플랫폼은 모바일 라이브, TV라이브, 유튜브, 앱 등 CJ온스타일 보유 전 채널과 밸류체인을 결합해 브랜드사에 단기간 최대 세일즈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사업 전략이다. 듀얼소닉은 100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뷰티 기기를 원플랫폼 효과 덕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리프팅 기기에 대한 고객 신뢰를 구축했다.
듀얼소닉은 2021년 CJ온스타일을 통해 TV라이브 채널에 처음 진출한 이래 CJ온스타일에서 누적 주문상담금액 5700억을 돌파, 명실공히 뷰티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아침에 마시는 모닝샷과 취침 전 섭취하는 나이트샷으로 구성 돼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이다. 뷰티루틴 핵심성분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HU-018(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뷰티루틴 모닝샷은 낮 시간 외부 활동에 노출되기 쉬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특화됐다. 히알루론산∙비타민B1∙비타민B2가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뷰티루틴 나이트샷은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3중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고농축 알로에 겔이 함유됐다. 두 제품 동시 복용 시 아침∙저녁으로 빈틈없는 하루 관리가 가능하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오는 10일 저녁 8시45분에 CJ온스타일 TV라이브 '빅쇼'에서 두 시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롯데홈쇼핑은 역대급 한파 예고에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윈터 베스트 패션쇼'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아우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롯데홈쇼핑의 아우터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70% 이상 증가했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1일 선보인 '우바'의 밍크 카라 램스킨 다운 재킷은 30분 만에 1300건의 주문이 몰리며 주문금액 5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15일부터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LBL, 우바,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30여 가지를 론칭한다. 구스다운, 무스탕 등 아우터 뿐만 아니라 숄, 퍼 부츠 등 300억원 물량의 한파 대비 필수 상품들을 선보이며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16일,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리얼양모 무스탕과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의 퍼부츠를 론칭한다. 리얼양모 무스탕은 후드 스타일의 무스탕코트로, 안감 뿐만 아니라 주머니 속까지 호주산 천연 양모 소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네통카'는 따뜻한 퍼 안감과 소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고 벗기 용이한 슬립온과 발목까지 올라오는 부츠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15일에는 겨울 시즌을 이끌 전략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론칭한 '우바'의 모헤어 롱 가디건을 판매한다. 모헤어와 울 섬유가 섞여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울 모자를 증정한다. 18일에는 'LBL'과 '폴앤조'의 구스 롱다운을 론칭한다. 두 상품 모두 헝가리산 구스 솜털을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미식 프로모션' 얼리버드 예약을 시작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연말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 구이와 육즙 가득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쫄깃하고 담백한 랍스터 구이 등을 스페셜 메뉴로 제공한다. 특히, 호텔 총주방장이 직접 강원도 정선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한 버섯으로 뒥셀(버섯 페이스트)을 만들어 풍미를 한껏 높인 비프 웰링턴을 비롯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도 갖춰, 온 가족이 함께 화려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미식 프로모션' 얼리버드 예약을 시작한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또한 '캐치 오브 더 데이(Catch of the Day)'에서는 강원도 고성의 광양호에서 갓 잡아 올린 감성돔, 방어, 참돔, 참치 등 신선한 해산물을 산지에서 엄선해 직송해, 생선회와 초밥 등 특별 다이닝 메뉴로 선보인다.
데메테르의 얼리버드 예약은 11월30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며, 얼리버드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2월21일부터 1월1일까지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솜사탕과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불어 산타 매지션 공연과 도넛 메이킹 체험 등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욱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 최상층인 21층 루프탑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는 판교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연말과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를 준비한다. 메뉴는 페스티브 런치 4코스와 디너 5코스로 구성되며, 프리미엄 디너 5코스의 경우 창가석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면서 웰컴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돼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닉스의 얼리버드 예약은 11월23일부터 12월15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며, 얼리버드 10%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호텔 서울이 11월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특급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밸리 인 소공(FOOD VALLEY IN SOGONG)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6월 첫 팝업 스토어 이후 5개월 만이다.
최근 높아진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호텔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실제로 롯데호텔 서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과 '모모야마'의 10월 예약률은 전월 동기간 대비 약 10% 증가했다.
푸드 밸리 인 소공에서는 롯데호텔 서울의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일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 등 20여 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대폭 늘렸다.
랍스터로 만든 수제 햄버거,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 등은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율무, 병아리콩 등 건강한 식재료를 듬뿍 담아 맛과 영양을 두루 챙긴 포케 3종과 중식 30년 경력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동파육도 이번 행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야마의 인기 메뉴도 선보인다. 일본식 김초밥인 후토마끼는 지난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인 메뉴 중 하나로 전통 발효식초로 지은 밥에 으깬 새우, 달걀구이, 박고지 간장 조림 등으로 속을 꽉 채웠다. 일본식 흰 된장에 하루동안 숙성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은대구구이는 모모야마의 시그니처 생선구이로 연어구이와 함께 세트로 판매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업계 최초로 그린란드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상품 차별화를 앞세워 장거리 여행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여행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사라져가는 대자연의 경이로움, 그린란드 10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섬인 그린란드의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이 상품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의 여정·체험 플러스 패키지로,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과 더불어 유니크한 코스, 엄선한 액티비티 및 문화 체험으로 고품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북극권에 위치한 그린란드는 덴마크 자치령으로 전체 땅의 85%가 얼음으로 뒤덮여 있다. 평균 기온이 0도에서 8도 사이를 보이는 5월부터 9월까지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여행이지는 이 시기에 맞춰 내년 5월부터 9월 초 사이에 출발하는 일정의 상품을 준비했다. 첫 출발은 내년 5월6일이다.
핀에어의 인천~헬싱키 노선을 이용하며, 코펜하겐을 거쳐 그린란드 수도 누크를 찾는다. 독특한 북극 문화를 지닌 누크 시내를 둘러보며, 그린란드 국립박물관에서는 그린란드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다.
그린란드 중서부 항구도시인 일루리사트에서는 아이스 피오르 보트투어와 트레킹 등을 통해 그린란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660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북극의 툰드라를 볼 수 있고, 광활하게 펼쳐진 내륙 빙하 위를 직접 걸어볼 수 있다. 아이스 피오르 트레킹을 즐기면서 광활한 경관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에퀴 빙하 보트투어는 이 상품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보트에서 에퀴 빙하의 장엄함을 느끼고, 빙하가 녹아 떨어지면서 나는 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다. 고래와 바다사자 등 야생동물도 마주할 수 있다. 여기에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일루리사트에서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그린란드와 아이슬란드의 핵심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의 '한여름의 드림, 아이슬란드·그린란드 10일'도 준비했다.
여행이지는 그린란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그린란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다음 달 3일 오후 2시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그린란드 여행을 주제로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그린란드 패키지를 소개하고,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특전을 제공한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11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미라클 토이스토어(Miracle Toy Store)'를 개최한다.
'미라클 토이스토어'는 마법의 가루 '매직 더스트'로 인해 살아나는 장난감들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은 겨울 테마 축제다.
10미터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작으로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된다.
축제 기간 동안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매직월드 △다이나믹광장 등 이월드 곳곳이 화려한 빛으로 채워진다. △이월드 정문 '매직 스테이션' △하트광장의 '미라클 타임 에비뉴'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매직 판타지로드' 등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된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11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미라클 토이스토어(Miracle Toy Store)'를 개최한다. © 이랜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다이나믹광장에서는 점등식 공연 '비비의 라이츠업!'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이 함께 마법의 주문을 외치면 파크 전체가 빛나는 '토이파크'로 변신하는 참여형 공연이다.
메인 공연 '미라클 토이스토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라진 루돌프를 찾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산타클로스의 모험을 담았다. 세계 각국의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글로벌 테마의 공연이다.
이월드 곳곳에서는 미니 스트릿 공연 '산타정류장'도 만나볼 수 있다. 산타클로스와 루돌프가 정류장을 순회하며 선물을 나누어주고,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 '라라'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