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빌리지에서는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 6개를 공중에 띄워 한층 다채로워진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사운즈 포레스트에 들어선 120여 그루의 트리와 1만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11채의 웅장한 서커스 극장이 18세기 당시 유행했던 로코코 양식의 화려한 색채와 어우러지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입구에 마련된 티켓 부스와 화려한 벨벳 커튼은 마치 환상 속 서커스장에 입장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지난해 더현대 서울이 선보인 크리스마스 테마인 'H빌리지'는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공간 구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사전 예약 오픈 당시 동시접속자 2만여명이 몰려 1시간 만에 마감됐다. 주중 방문객은 5000여명, 주말은 1만여명 수준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2차 사전예약 링크는 7일 오후 5시에 더현대 서울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예약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가능하고,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다.
계정당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고, 24개월 미만 영유아는 보호자가 아기띠를 착용한 경우 티켓 없이 입장할 수 있다.
올해도 많은 방문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현대백화점은 지난 10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테마와 사전예약 일정을 공지했다. 이처럼 더현대 서울의 크리스마스시즌 티켓팅에 성공할 수 있었지 알아볼 손쉬운 방법이 있다.
이는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마담그리샴의 YES or NO 시즌2'에서 '기타'항목을 선택한 후 "크리스마스 테마 H빌리지 티켓팅 성공할 수 있을까요?"와 같은 간단한 질문을 입력하면 나의 운명을 점쳐볼 수 있다.
'마담그리샴의 YES or NO 시즌2'는 내가 선택한 카드의 해설과 더불어 운명적 결과 그리고 엔젤카드, 어떻게 나를 도울 것 인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엔젤카드에서는 질문하고 소원하는 사안에 대해 원하는데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요한 에너지를 주는 카드이다. 긍정적인 결과에 힘을 더할 것이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타로' 항목에서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나의 운세 핵심 집중분석, 해피엔딩레시피, 사랑에 관한 타로, 내 운명, 일, 사업, 직장, 금전, 재물, 계약, 학업 등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마담그리샴의 Yes or No 시즌2 타로 보러가기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