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깊어가는 가을, 큰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쉽다. 여름만큼 강한 자외선도 주의해야 한다. 여행갈 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여행 뷰티템’을 아이소이가 추천했다.
# 강한 가을 햇빛으로 생긴 잡티 집중 관리!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로즈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 11년간 1위에 오른 제품이자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리뉴얼한 제품. 오직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오또’만을 사용하고,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과의 시너지를 통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 언제 어디서나 수분 충전!
‘모이스춰 닥터 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은 4계절 수분템이다. 피부와 꼭 닮은 티트리 세라마이드를 활용해 장벽과 수분, 진정력 3가지 모두 탄탄하게 케어하는 3중 관리 수분크림이다. 산뜻하고 탱글 반투명의 수분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5겹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도록 도와 준다.
# 여행지 물놀이 시에도 자외선 걱정 뚝!
‘슈퍼 마일드 카밍 선크림(진정담은 무기자차)’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학적·물리적·열 자극 등 진정 케어까지 돕는 선크림. 피부에 흡수될 걱정 없는 논나노 무기자차를 사용했으며, 모공을 막지 않는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는 로션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우수한 발림성이 강점이다.
# 피부 트러블, 바르고 자면 진정 완료!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이하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은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고, 거뭇한 자국을 남기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 화학 성분 대신 진정에 탁월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해 갑작스레 발생한 트러블 등을 초기에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