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현대 미술계 작품 모은 ‘RIGHT NOW SEOUL 2024’ 개최

하나은행, 현대 미술계 작품 모은 ‘RIGHT NOW SEOUL 2024’ 개최

투데이코리아 2024-11-06 19:48:11 신고

3줄요약
▲ 하나은행은 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를 개최한다. 사진=하나은행
▲ 하나은행은 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를 개최한다. 사진=하나은행
투데이코리아=김지훈 기자 | 아트뱅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하나은행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하나은행은 이달 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PLACE1에서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러리 호튼과의 협력을 통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현대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작가 10명의 작품을 한데 모아 다차원적인 접근을 통해 새로운 시공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래퍼 비와이가 전시회에 참여하며 맨하탄 포티지와 더즈니 작가와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라이브 드로잉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은 “금융의 경계를 넘어 자산가부터 MZ세대까지 아우르는 손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아트뱅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아트뱅크 선도은행으로서 지속적인 유명 전시 개최와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손님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작품을 구매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미술품 신탁을 연계해 작품을 관리·보관·처분할 수 있게 하며 수장고(H.art1) 서비스도 오픈해 미술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하나아트뱅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