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6일 지스타 출품작 중 모바일 모바일 타이틀 7종에 대한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BTC관에서 모바일, PC 및 콘솔 총 17개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 서비스 중인 타이틀은 물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신작부터 신규 IP까지 이번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하는 타이틀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 현장에서 전체 출품작 시연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지스타에서 공개하는 모바일게임 7종 중 가장 돋보이는 타이틀은 정통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와 신세대 MMOARPG 프로젝트 어비스, 그리고 라그 3매치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이 3종이다.
◇ 동료들과 함께하는 압도적인 실시간 대규모 전투! ‘라그나로크3’
‘라그나로크3’는 정식 넘버링을 부여한 멀티 플랫폼 MMORPG로 클래식한 그래픽과 BGM을 재현함과 동시에 전반적인 퀄리티를 대폭 향상했다. 광활한 게임 세계를 바탕으로 길드 외교, 자원 쟁탈 등 요소를 결합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핵심 콘텐츠로 대규모 길드원이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전투 시스템과 120 vs 120GVG 등을 선보인다. 또한 이용자들이 직접 핵심 아이템을 생산 및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 자율성을 높이고 자유 거래를 통해 유저 간 상호작용을 유도한다.
◇ 생동감 넘치는 3D 월드 탐험 MMOARPG ‘프로젝트 어비스(가)'
프로젝트 어비스(가)는 라그나로크 이후 완전히 새로운 세계의 탄생을 기반으로 한 신세대 MMOARPG다.
Full 3D 자유 시점 필드와 생생한 날씨 시스템을 선보인다. 2차원 렌더링에 맞춰 캐릭터를 세밀하게 구현했으며 맞춤형 커스터마이징도 지원한다.
직업별 스킬 트리와 다양한 스킬 요소를 조합해 심도 있는 전투 전략 설계가 가능하며, 프론테라와 교외 필드를 하나의 맵으로 통합한 심리스 맵을 선보인다.
◇ 퍼즐과 타워디펜스의 재미를 한 번에! ‘라그나로크 크러쉬’
‘라그나로크 크러쉬(RAGNAROK CRUSH)’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3매치 퍼즐 RPG다. 다양한 카드와 스킬 조합을 통해 퍼즐과 타워디펜스의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퍼즐을 맞춰 자신만의 진영을 만들어 적을 처치하고, 레벨업 또는 상자를 통해 다양한 스킬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여러 가지 속성과 등급별 카드도 자유롭게 수집, 전투 시 소환을 통해 여분의 카드로 동료를 강화하거나 모은 재화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 외에 삼국지 영웅들을 현대판 학원물로 재해석한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와 라그나로크 주인공이 된 데비루치의 발칙한 반전 이야기!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라그나로크 IP 최초의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를 이번 지스타에 서보인다.
또한 현재 서비스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도 출품한다. 퍼즐앤드래곤은 같은 색의 드롭을 정렬해 지우는 짜릿한 손맛의 전략 퍼즐 게임이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