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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청약 증거금으로는 약 1114억원이 모였다.
닷밀은 2015년 설립됐으며 실공간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해 몰입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업 간 거래’(B2B), ‘기업과 정부 간 거래’(B2G),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등을 아우르는 다각화된 사업 구조를 갖췄다.
닷밀은 광주 유니버시아드,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방탄소년단(BTS) 홀로그램 스테이지 등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감미디어 기술력을 입증했다. 또 제주 루나폴, 안성 글로우사파리, 영등포 OPCI, 제주 워터월드 등 다양한 실감미디어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베트남 푸꾸옥에 ‘아이스 정글’을 오픈하고, 필리핀 클락 지역에 ‘글로우사파리’ 라이선스 수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주력하고 있다.
닷밀은 앞서 진행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를 희망범위 상단인 1만3000원으로 확정했다.
닷밀은 오는 1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며,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다
정해운 닷밀 대표는 “이번 상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닷밀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실감미디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차별화한 기술력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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