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수)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페이스미' 주연 배우 이민기, 한지현,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첫방을 앞두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주연 배우들 이민기, 한지현, 이이경을 모셨다. 반갑다"라며 "한지현은 많이 긴장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자기소개를 부탁하자 이이경은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성형외과 의사 한우진을 맡은 이이경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박명수는 "진짜 성형외과 의사 같다. 강남에 가면 버스에 이런 얼굴 많다. 의사 가운 입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는 "성형외과 의사 상태가 안 좋으면 누가 가겠냐. 딱 보기에도 훤칠하고 멋져야 믿고 간다"라며 "나같이 생긴 사람이 하면 안 갈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 후 이민기는 "'페이스미' 차정우 역을 맡은 이민기다"라고 긴장하며 소개했고, 박명수는 "왜 갑자기 긴장했냐"라고 물었다. 이민기는 "순간 멍해졌다"라며 수줍게 웃었다.
이이경은 "이민기가 긴장해서 다른 방도 들어갔다 왔다"라고 폭로했고, 박명수는 "예전엔 안 그랬는데 오랜만에 라디오 나오니 떨리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민기는 "진짜 오랜만인데 기억이 잘 안 난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한지현은 "'페이스미'에서 이민형 역을 맡은 한지현이다"라고 말하자 웃음이 터졌고, 박명수는 "왜 웃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지현은 "재밌다고 했는데 이름만 소개해서 (웃겼다)"라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S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라디오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