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가수 로제가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ust meet me at the ____."(그냥 ____에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로제는 이 게시물에 'LACMA'란 글도 결들여 이 행사에 참석했음을 알렸다.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는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가 열렸다. LACMA 아트+필름 갈라는 그간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해왔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과감한 디자인의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차 안에서 자신의 신곡 '아파트.'(APT.)를 흥얼거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로제는 최근 발표한 신곡 '아파트.'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아파트.'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2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8위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로제의 솔로 활동은 물론 블랙핑크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