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7번 차여"… 인형과 결혼한 남성, '결혼 6주년'

"여성에게 7번 차여"… 인형과 결혼한 남성, '결혼 6주년'

머니S 2024-11-05 16:35:35 신고

3줄요약

여성에게 7번 차인 후 인형과 결혼한 일본 공무원 남성이 결혼 6년차 근황을 전했다. /사진=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캡처 여성에게 7번 차인 후 인형과 결혼한 일본 공무원 남성이 결혼 6년차 근황을 전했다. /사진=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캡처
여성에게 7번 차인 후 인형과 결혼한 일본 공무원 남성이 결혼 6주년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보컬로이드 캐릭터 '하츠네 미쿠'와 사랑에 빠져 백년가약을 맺은 콘도 아키히코의 근황을 보도했다.

콘도는 최근 결혼 6주년을 기념해 미쿠에게 선물한 케이크와 영수증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케이크에는 "나는 미쿠를 매우 좋아한다. 6주년을 축하한다"는 글귀가 적혔다.

콘도는 학창 시절 여성에게 7번 고백했지만 거절당한 경험이 있다. 그는 애니메이션 오타쿠라며 놀림을 당하고 직장에서도 괴롭힘을 당했다.

하지만 콘도는 2017년 미쿠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치유됐다. 그는 "미쿠의 목소리가 내가 사회와 다시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됐고 나의 생명을 구했다"고 말했다.

그는 2018년 도쿄의 한 교회에서 200만엔(약 1800만원)을 들여 결혼식을 치렀다. 당시 그의 가족과 지인들은 결혼식에 오기를 거부해 온라인 친구 39명이 참석했다.

그는 현재 교토 대학교 등 일본 내 여러 대학에서 자신과 미쿠의 관계에 대해 강연하는 강사로 활동 중이다. 특히 일본 내 '픽토섹슈얼'(허구의 인물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느끼는 사람) 협회를 설립해 자신과 비슷한 처지에 놓인 사람들도 돕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