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24서 라그나로크 IP 신작 2종 선보인다

그라비티, 지스타 2024서 라그나로크 IP 신작 2종 선보인다

이뉴스투데이 2024-11-05 09:30:00 신고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4에서 라그나로크 IP 신작 2종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라비티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벡스코 제1전시장 BTC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모바일, PC, 콘솔 등을 아우르는 타이틀 총 17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출품작 중 메인 타이틀은 5종이며 그중 MMORPG ‘라그나로크3’와 MMOARPG ‘프로젝트 어비스(Project Abyss, 가칭)’에 특히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IP의 정식 넘버링을 단 멀티 플랫폼 MMORPG 신작이다. 천 년에 걸친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가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한 여정을 메인 스토리로 담아냈다.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 및 BGM 퀄리티를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라그나로크의 핵심 시스템인 캐릭터 육성과 다양한 직업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구할 수 있다. 시즌제 PVP, 자유 거래 시스템, 120 vs 120 GVG, 길드 외교 등을 통해 유저 간 상호작용의 기회도 한층 확대시켰다.

‘프로젝트 어비스(가칭)’는 신세대 MMOARPG로 액션 게임 특유의 타격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심리스 맵을 통해 매끄러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는 라그나로크 이후 새로운 이그드라실이탄생하고 평화와 전쟁이 반복되는 세계의 이야기를 담았다.

캐릭터 육성 시 탐색, 던전, 대결 등 일일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어 지루함을 최소화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 사냥이 가능해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스킬도 직업, 탐색, 펫, 전용, 세트 장비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에서 전체 출품작 시연과 함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다양한 플랫폼 및 장르의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그중에서도 라그나로크3와 Project Abyss(가칭)는 정식 론칭을 기다리게 만드는 타이틀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스타 기간 동안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해 라그나로크 정식 넘버링을 단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 게임도 미리 시연해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상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