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진군, 온라인 통합쇼핑몰 울진몰 행사 |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울진군은 경북 울진군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울진몰이 2024년 울진몰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 행사는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울진몰 회원들은 이 기간 동안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울진군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울진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미곡류는 계정당 5개로 제한되는데, 이는 소비자들의 과도한 구매를 방지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다.
'울진몰'은 울진군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농특산물의 유통채널 다양화와 판로확대를 위해 지난 2022년도에 개설됐으며, 경상북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여 (재)경상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에서 위탁 운영중이다.
지난해'울진몰'은 3억7천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관내 생산농가와 상품의 유통·판매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 수확기를 맞아 풍성해진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동시에 울진군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품질좋은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