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파우(POW)가 열렬한 환호 속 태국 ‘틱톡어워즈’를 빛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일 태국 현지에서 개최된 ‘TikTok Awards Thailand 2024’(이하 ‘태국 틱톡어워즈’)에 출연했다. 이 날, 파우는 뜨거운 관심 속 두 번째 EP앨범 ‘Boyfriend’(보이프렌드)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축하 공연을 마무리 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Boyfriend’와 수록곡 ‘Sunset’(선셋)을 선사, 무대와 물아일체가 되며 현장을 매료 시켰다. 파우는 실력과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잊지 못할 설렘까지 안겼다.
발칙한 소년들로 변신한 파우는 ‘Boyfriend’로 패기 있는 고백을 남겼고, ‘Sunset’ 무대에선 깊은 팬사랑과 함께 감성 역시 챙겼다. 반전매력을 선보인 파우에 현장에선 열띤 환호성이 쏟아져 나왔고, 이에 보답하듯 파우는 무결점 라이브로 마지막까지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K-POP 아티스트로는 단독으로 출연한 이번 공연을 통해 태국 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한 파우는 앞서 태국 지상파 채널의 인기 예능에 출연하는가 하면, 태국에서 단독 팬미팅을 진행 할 정도로 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 ‘Favorite’, ‘Valentine’, 그리고 최근 발매한 ‘Sunset’까지 각각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싱글 및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태국에서의 굳건한 팬덤 화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파우가 2024. 태국 ‘틱톡어워즈’ 무대까지 장악한 가운데, 이들은 두 번째 EP앨범 ‘Boyfriend’ 활동과 더불어 오는 23일 오후 6시 국내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 ‘POW HOUSE : SWITCH UP’(파우 하우스 : 스위치 업)을 개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