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롤드컵 결승 중계 채널, 방송 시간 등에 많은 '롤'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사상 첫 통산 5회 우승에 도전하는 T1 주장 ‘페이커’ 이상혁은 중국 빌리빌리 게이밍(BLG)과의 결승전에 대해 “재미있고 좋은 경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치면서다.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기자 간담회에서 페이커는 BLG와의 맞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페이커는 “과거에는 업적을 위해 우승하고 싶었지만, 이제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T1은 중국 LPL 팀을 상대로 롤드컵 다전제에서 단 한 차례도 패배하지 않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바텀 라이너 ‘구마유시’ 이민형은 BLG보다 초반 운영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정균 T1 감독은 선수들에게 집중력을 유지하고 후회 없는 경기를 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다.
상대팀인 BLG 탑 라이너 ‘빈’ 천쩌빈은 T1의 불패 신화를 깨뜨리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T1과 BLG의 결승전은 한국시간 2일 오후 11시부터 런던 O2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경기 중계는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송출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