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홀리데이 컬렉션 꾸뛰르 미니 클러치, #24 골든 레이스
레이스 패턴을 새겨 마치 금빛 드레스를 입은 것 같은 입생로랑의 홀리데이 컬렉션. ‘꾸뛰르 미니 클러치’는 실버가 가미된 골드 글리터, 순금 같은 골드, 고급스러운 코퍼 펄, 음영을 더하는 다크 브라운으로 구성되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룩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홀리데이 시즌이 끝나도 바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컬러라 더 만족스럽다. 9만9천원대.
2024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001 오르 뤼미에르
디올은 2022년부터 홀리데이 시즌에 함께해온 이탈리아 출신 작가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와 이번에도 손을 잡았다. 황금빛 가면무도회에서 영감받은 레드, 핑크, 골드 컬러 등을 제품에 담고 베르사유 궁전의 쿠튀르 패턴을 케이스에 입혔다.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는 풍부한 펄이 인상적인 하이라이터로 케이스와 내부에 정교한 패턴이 새겨져 소장 가치가 높다. 베이지 골드와 로즈 골드로 만날 수 있다. 9만2천원대.
2024 홀리데이 기프트 오브 골드 컬렉션 골드 스탠다드 매트 립스틱 키트
맥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늘 다채로운 아이디어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는 어둡게 물든 도시의 밤을 밝히는 금빛 조명에서 영감을 받아 호화로움을 더했다. ‘골드 스탠다드 매트 립스틱 키트’는 딥 베이지톤 ‘벨벳 테디’, 톤다운된 레드인 ‘포에버 큐리어스’, MLBB 컬러의 ‘멀 잇 투 더 맥스’ 등 인기 있는 다섯 가지 색을 하나로 모은 제품. 세트로 구성된 골드 클러치는 연말 파티에서 활용해보길. 12만9천원대.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