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칼슘 필러 '페이스템' 대만 판매

시지바이오, 칼슘 필러 '페이스템' 대만 판매

비즈니스플러스 2024-11-01 09:36:31 신고

3줄요약
사진=시지바이오
사진=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는 중국 의료기기 전문 유통 업체인 HTDK 상하이와 자사 칼슘 필러 '페이스템(FACETEM)'의 대만 판매 계약을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시지바이오는 페이스템을 대만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시키며 중국과 홍콩에 이어 중화권 전역으로시장을 확대하게 된다.

시지바이오는 지난 2023년 HTDK와 중국 본토에 대한 페이스템 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맺은 데 이어, 올해 5월 홍콩 판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대만 판매 계약은 이러한 성과의 연장선으로 페이스템이 오는 10월 말부터 중화권 전역으로 진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스템의 유통 및 판매는 대만 현지 판매사 쟁체메디텍(JengTse Meditech)를 통해 이뤄지며 허가 취득 후 3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최근 칼슘 필러는 볼륨감 개선과 더불어 피부 개선 효과를 함께 제공하는 스킨부스터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 피부 속 구성 물질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스티뮬레이터(Biostimulator)로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글로벌 미용성형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칼슘 필러는 이러한 다기능적 활용성으로 인해 전 세계 에스테틱시장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특히 오래전부터 널리 사용돼 온 미국과 유럽에 이어 아시아시장에서도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HTDK는 중국의 대형 의료기기 유통 솔루션 제공 전문기업으로 미국 5대 사모펀드 중 하나인 워버그 핀커스(Warburg Pincus)가 2018년 스위스 DKSH의 중국 헬스케어 사업부를 인수해 출범했다. HTDK는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들을 대상으로 중국시장에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유현승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조성된 국가 간 에스테틱 분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의료진 및 환자 교육,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도 극대화된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