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480억원 들여 자녀 11명과 함께 지낼 저택 매입, 현재 거주자는...“

“일론 머스크, 480억원 들여 자녀 11명과 함께 지낼 저택 매입, 현재 거주자는...“

위키트리 2024-10-31 18:56:00 신고

미국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인 일론 머스크가 최근 자신의 자녀들과 가까이서 함께 생활하기 위해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저택을 여러 채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 머스크 CEO X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지난 30일(현지 시각) 보도를 통해 머스크가 자녀들과 더 가깝게 지내기 위한 목적으로 3500만 달러(약 483억 원)를 들여 오스틴에 있는 저택 두 채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머스크는 그동안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의 모든 자녀와 함께 지내고 싶다는 뜻을 밝혀왔으며 이러한 의지를 반영해 저택을 매입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머스크 본인은 이 저택들에 거주하지 않고, 저택들과 가까운 또 다른 주택에서 지내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머스크의 사생활과 자녀들과의 관계는 그동안 여러 매체를 통해 자주 언급돼 왔다.

머스크가 설립한 뉴럴링크의 임원인 시본 질리스는 머스크가 기증한 정자로 자녀 셋을 낳았다. 질리스는 이 자녀들과 함께 오스틴 저택 한 곳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머지 8명의 자녀들은 현재 다른 곳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머스크와 사실혼 관계였던 그라임스(2018~2021년)는 머스크와 자녀 양육권 문제로 법적 다툼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 3명도 저택에 거주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머스크의 첫 번째 아내인 작가 저스틴 윌슨(2000~2008년)과의 사이에서 낳은 자녀 5명 역시 다른 곳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머스크는 자녀들 중 성전환(남→여)을 한 비비언 제나 윌슨(20)과의 관계에서 큰 불화를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