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 ‘문화와 예술속으로’ 우리마을 그림그리기 체험활동

평택시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 ‘문화와 예술속으로’ 우리마을 그림그리기 체험활동

와이뉴스 2024-10-31 16:50:06 신고

3줄요약

 

[와이뉴스]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25일 장당공원에서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우리 마을 그림 그리기 체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체험활동은 청소년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에 대한 애정을 느끼고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중앙동의 주요 장소를 청소년들이 마을을 직접 관찰한 후, 인상 깊었던 장소와 장면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청소년들은 그림 그리기 활동을 통해 평소 익숙하게 보던 마을의 모습을 새롭게 바라보고, 창의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지도위원들은 청소년들에게 그림 지도와 더불어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설명도 제공해 청소년들의 이해를 도왔다.

 

김래현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장는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마을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자신들의 시각으로 마을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극만 동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마을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며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키울 수 있은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청소년들이 그린 그림들은 이후 중앙동 주민센터에 전시돼 주민들과 공유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와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