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리스의원 광명본점이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 분야에서 ‘우수 병원’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은 해당 병·의원을 내원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지역별 우수 병·의원을 소개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올해 평가는 지난 6~7월 전국 병·의원 대상으로 포털 사이트 등의 리뷰 수 등을 기반한 사전 조사를 실시한 후 해당 병·의원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청결도 △편의성 △친절도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우수 병의원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선정된 제너리스의원 광명본점은 보톡스, 필러 등 쁘띠성형뿐만 아니라 여드름, 기미, 색소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치료 및 개선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너리스의원 광명본점 박동찬 대표원장은 “찾아주는 환자들에게 정성을 다해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시술을 진행하고자 힘쓴 결과,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 분야의 우수병원으로 선정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섬세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직하고 안전한 시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