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인 조세호의 패션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조세호의 옷을 보고 가수 지드래곤(G-Dragon, 이하 GD)조차 놀랐다는 일화가 전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
지드래곤도 감탄한 조세호의 고가 의상, 그 가격은?
조세호의 패션 선택은 한때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지만, 점차 패션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며 현재는 뛰어난 패션 센스의 소유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에 GD마저도 놀라움을 금치 못한 조세호의 의상은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으로 알려져 있는데, 상하의 가격을 모두 합치면 수백만 원대에 달한다고 합니다.
특히 조세호의 명품 아이템은 고가의 한정판으로, 일반인들은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의상에 대한 구체적인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조세호와 GD가 함께 한 자리에서 "GD도 비싸서 살 수 없었다"라는 멘트가 나왔다는 소식이 퍼지며 이 의상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졌습니다.
조세호는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종종 공개하며, “패션은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의 독특한 패션 감각은 수많은 대중에게 영감을 주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
지드래곤과 조세호의 관계는?
조세호와 GD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친해진 사이로, 의외의 조합이지만 오랜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GD와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로도 꾸준히 친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생일 파티나 중요 행사에 자주 참석하는 등 사석에서도 돈독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GD 역시 조세호의 개그 감각과 진지함에 매료되어 그를 신뢰하는 친구로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세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의 인맥이 넓은 것으로 유명하며, 그중에서도 GD와의 관계는 유난히 대중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GD는 패션계의 아이콘으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지만, 조세호와 함께 있을 때는 평범한 친구 사이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조세호는 이러한 GD와의 우정을 통해 종종 방송에서 그의 패션을 언급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
조세호 최근근황 (+결혼식, 신혼여행 커플룩)
연예계 마당발답게 유재석, 지드래곤, 이유비, 이승기 이다인 부부, 최태준 박신혜 부부, 태양 민효린 부부, 안재욱, 유연석, 송승헌, 최지우, 산다라박 등 약 900명의 하객이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울러 결혼식에 참석한 유재석은 최근 방영된 유퀴즈에서 "지디도 그렇고 조셉이 워낙 발이 넓고 좋은 분들이 많아 거의 조셉 결혼식은 축제"라는 너스레 속, 제작진은 결혼식 명장면인 '까치발 키스' 사진도 공개하며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이렇듯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조세호가 유럽에서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이또한 화제입니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행 간 조세호'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들 부부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세호와 아내가 똑같은 디자인의 샤넬 카디건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검은색, 아내는 흰색 상의를 입었는데, 해당 카디건은 샤넬이 2023 S/S 시즌에 선보인 캐시미어 카디건으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불가한 제품입니다.
이 카디건은 지난해 블랙핑크 제니가 공항 패션으로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카디건 가격은 5150달러(약 710만원)이며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 두 종류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조세호는 1982년생으로 만 41세로 지난 1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 10월 20일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