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랩스 게임즈 CI (사진제공: 디랩스 게임즈)
디랩스 게임즈는 텔레그램 유저를 겨냥한 게임 출시에 집중한다고 발표했다.
과거 네시삼십삼분(4:33)은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서 소셜 기능을 연동한 게임으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블레이드, 영웅 등이 대표 사례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 9억 명 기반의 텔레그램 게임 플랫폼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는 "과거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미드코어 게임 시장을 선점하며 큰 성과를 거둔 것처럼, 이번에는 텔레그램 플랫폼에서 미드코어 게임을 중심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선 기존 유명 게임 IP 퍼블리싱을 계획하고 있으며, 모회사 네시삼십삼분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로 제공했던 복싱스타 등 타이틀 3종을 텔레그램 버전으로 선보인다.
최근 텔레그램에 첫 번째 게임인 기가차드뱃(GIGA CHAD BAT)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게임은 별도 앱 설치 없이 텔레그램에서 실행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으로, 레이드와 리더보드 경쟁 요소를 갖춰 사용자 간 경쟁을 유도했다.
아울러 기존에 개발 중이던 메타볼츠, 스페이스 프론티어 프로젝트를 일시 중단하고, 텔레그램 게임에 모든 자원을 집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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