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신협, 취약계층 가정 방한용품 전달

고창신협, 취약계층 가정 방한용품 전달

중도일보 2024-10-31 11:38:35 신고

온세상나눔2
고창신협이 지난 30일 취약계층 가정에 성금과, 이불, 방한용 모자를 전달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신협이 지난 30일 취약계층 가정에 성금과,이불, 따뜻한 방한용 모자 30개를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고창신협의 나눔 활동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 사회공헌재단에서 10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 세상 나눔 캠페인' 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하여 9회째를 맞는 본 캠페인을 통해 전국 696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 박스를 나누어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온세상나눔1
고창신협이 지난 30일 취약계층 가정에 성금과, 이불, 방한용 모자를 전달하는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손영찬 고창신협 이사장은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은 서민과 지역사회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신협의 가치를 잘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고창신협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고창신협은 이번 캠페인에 이어 꾸준히 진행하는 경로당봉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어부바 멘토링,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교육, 문화행사 지원,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장학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