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신제품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는 어린이의 뼈 형성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를 포함한다. 1일 권장 복용량은 2개이며 개별포장된 60개입 패키지로 구성됐고 광동상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 영양 하루 권장량 100%(비타민D, 아연)를 충족해 간편하게 건강을 돌볼 수 있으며 출시 전 어린이소비자 대상 관능평가에서 높은 만족도 및 기호도를 확인했다.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는 광동제약과 썬키스트, 제조사인 서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한 원료 검수와 설계 하에 생산된다. 착색료를 넣지 않고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와 과채가공품을 부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맛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소비자들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 썬키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썬키스트 제로 소다', '썬키스트 코코'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을 론칭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