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건, '인싸타임'으로 데뷔 "참여한 것만으로 영광, PD와 자주 만났다"

최건, '인싸타임'으로 데뷔 "참여한 것만으로 영광, PD와 자주 만났다"

iMBC 연예 2024-10-29 02:36:00 신고

'0교시는 인싸타임'으로 데뷔한 배우 최건이 "참여한 것만으로 영광"이라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시네마 천국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연출 배하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김우석을 비롯해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했다.

이 작품은 전교생의 비밀을 알게 된 '아싸' 김지은과 그녀에게 지독하게 얽혀버린 '인싸' 강우빈, 그리고 비밀 가득한 친구들이 선보이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최건은 극 중 이동민 역을 맡았다. 날카로운 외모에 말을 툭툭 내뱉지만 훈훈하 외모의 소유자다.

이날 최건은 "동민 역할을 하게 됐다. 이 작품에 참여한 것만으로 너무 영광"이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열심히 하려고 했다"며 "경험이 부족하다 보니까 PD님을 많이 괴롭혔다. 개인적으로 찾아뵙고, 연락도 자주 드리고. 캐릭터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덧붙였다.

한편, 총 8부작으로 제작된 '0교시는 인싸타임'은 오는 11월 10일 첫 방송된다. OTT 티빙, 웨이브, 왓챠 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