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여자친구랑 대화 잘 안돼, 왜 계속 좋아한다고 해야 하는지 싶어" 김종민이 토로한 현실 연애 고충

"사실은..여자친구랑 대화 잘 안돼, 왜 계속 좋아한다고 해야 하는지 싶어" 김종민이 토로한 현실 연애 고충

뉴스클립 2024-10-24 13:12:57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가수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이 11살 연하의 여자 친구와의 현실 연애 고충을 토로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가수 김종민이 새 멤버로 합류해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김종민, "여자친구랑 대화가 조금 안 되는 것 같아"

이날 새로 합류하게 된 김종민은 “4학년 5반 준비된 신랑감 김종민이다”라며 “나도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 수업을 받고 싶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앞서 사업가인 11세 연하 일반인 여성과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바, 김종민은 “사실 저는 전부터 연애 사실을 잘 오픈하지 않는데 주변에서 강제 오픈을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받고 싶은 수업에 대해 김종민은 "여자 친구와 대화가 잘 안된다고 느낄 때가 있다"라며 "난 그런 의도로 말한 게 아닌데 반응이 달라서 ‘내가 왜 혼나고 있지?’ ‘내가 대화를 잘 못하나?’ 싶어 심리적으로 주눅이 든다”라고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이승철은 “여자의 마음을 잘 못 읽는 거다”라며 지적하자 김종민은 “갑자기 삐지기도 하고, 난 좋아한다는 말도 왜 계속 좋아한다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김종민은 “처음에는 사랑하는데 굳이 그걸 표현해야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달라져서 아무 때나 느닷없이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도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모님께 애정을 표하는 김원효를 본 김종민은 "아예 외국이면 (사랑한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쉽지 않다"라고 어려움을 전했고, 출연진들의 제안에 "미래의 장모님 사랑해요"라고 손하트와 함께 애교를 부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종민, "나이는 어리지만 누나 같다"

사진=유튜브 채널 ‘시방솔비’
사진=유튜브 채널 ‘시방솔비’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방솔비’에서는 게스트로 솔비의 20년 지기 가수 김종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고, 솔비는 “오빠는 신인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다. 항상 웃어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솔비는 “오빠 좋은 소식 엄청 많던데”라며 연애를 언급했고, 내년쯤 결혼을 생각한다는 김종민의 말에 솔비는 "오빠가 결혼을 발표하니까 내가 뭔가 조급한 느낌이다"라며 "오빠는 어떻게 하다가 결혼을 마음먹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날 너무 좋아해 주고 사랑받는 느낌이 든다"라며 "여자 친구가 ENTJ다. 굉장히 현실적이라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잘 해준다. 나이는 어리지만 누나 같다"라고 말했다.

또 여자친구의 직업에 대해 김종민은 “사업하고 있다. 대표님이시거든”라고 급존칭을 써 웃음을 안겼고, 코요태 멤버들과는 공연 때 만난 적이 있다고 전했다.

그러자 솔비는 “여자친구분도 똑 부러지고 신지 언니 같은 여장부 느낌이 있냐”라고 묻자 김종민은 “똑 부러지고 그런 느낌이 있다”라고 동의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