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X조여정X박지현, 고품격 비주얼 [화보]

‘히든페이스’ 송승헌X조여정X박지현, 고품격 비주얼 [화보]

스포츠동아 2024-10-22 13:50:00 신고

3줄요약
영화 ‘히든페이스’가 ‘싱글즈’ 11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싱글즈’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히든페이스’의 주역인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관능적이고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울을 바라보는 조여정과 이를 지켜보는 송승헌, 박지현의 단체컷은 세 인물의 욕망과 비밀이 충돌하는 관계를 암시하며 ‘히든페이스’에서 보여줄 이들의 도발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몽환적인 눈빛으로 각기 다른 곳을 응시하는 세 배우의 단독컷은 숨겨둔 욕망을 드러낸 ‘성진’ 역의 송승헌, 벗겨진 진실을 마주한 ‘수연’ 역의 조여정, 함부로 빈자리를 낚아챈 ‘미주’ 역의 박지현까지 세 배우의 놀라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과감한 포즈로 매혹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조여정과 박지현의 유닛컷을 포함해 감각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 배우의 화보는 밀실에 갇혀 숨겨진 민낯을 지켜본다는 파격적인 설정을 가진 ‘히든페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고품격 비주얼을 담은 ‘싱글즈’ 11월호 화보를 공개한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