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임신 걱정할 시간에 관계나 해라, 뚱뚱하면 남자가 좋아하냐고?" 신기루 악플러에 일침

"내 임신 걱정할 시간에 관계나 해라, 뚱뚱하면 남자가 좋아하냐고?" 신기루 악플러에 일침

뉴스클립 2024-10-21 18:33:29 신고

3줄요약
사진=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

개그우먼 신기루가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서는 '속대국에 수육 처리하며 속 얘기 스윽 하기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신기루, "너무 주제넘는 걸 싫어한다"

이날 신기루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던 중 "아 맞다. 이얘기를 안 했다"라며 "최근에 배차의 유튜브를 도와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근데 어떤 분이 무슨 글을 썼는데 나도  그걸 보고 참았어야 했는데 너무 약이 오르더라"라며 "'나한테 돼지련아' 이러는 건 아무 상관없다"라고 악플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신기루는 "상관없지만 내가 약간 못 참는 악플의 유형이 뭐 안다는 듯이 얘기하는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

또 신기루는 "'신기루 저러니까 친구 없지'라는 악플도 있는데 친구는 내 나이에 치고 많은 편이고, 원래는 악플이 신경은 쓰이지만 대응은 안 하는데.."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신기루는 "어떤 분이 '여자가 임신을 해야 하는데 몸 관리는 안 하냐', '그렇게 뚱뚱하면 남자들이 좋아하냐'라는 얘기에 열이 받더라."라며 "나한테 뚱뚱하다고 해서 열받은 게 아니라 제가주제 넘게 쓰는 걸 되게 싫어한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신기루는 SNS에 글을 올렸다고 말하며 "이런 걱정 할 시간에 오늘 저녁 메뉴나 걱정하라고, 그렇게 임신이 중요하면 이 시간에 관계나 하라고 했는데 기사화가 됐더라."라고 말했다.

기사 또한 악플이 많았다고 말하며 신기루는 "그 사람들 사실 신경도 안 쓰고, 네이버나 커뮤니티는 잡으려면 잡을 수 있지만 시간이 아깝다"라며 "그 사람들이 내 집안일, 친구들 일, 내 가족까지 관여하고 내 인생까지 관여하는 건 싫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기루는 "충분히 내가 잘못한 일에 대해 욕을 하는 건 괜찮다. 오지랖도 괜찮고, 이 말은 맞다. 내가 좋은 말만 들으려면 방송 못했다. 단지 너무 주제넘는 걸 싫어한다. 주제넘지 마라. 나 화나면 무섭다."라고 속상함을 토로하며 일침을 가했다.

신기루, "남편과 식궁합 안 맞는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최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미디언 신기루가 출연해 남편에게 반했던 일화를 언급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신기루는 어느덧 결혼 6년 차가 되었다고 전하며 "남편과 둘이 합쳐서 (몸무게가) 250㎏이다. 누가 몇 ㎏인지 계산을 하면 안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신기루는 "(남편과) 식궁합이 정말 안 맞는다"라고 불만을 표하자 김구라는 "그거 맞으면 큰일 난다. 시너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안 맞는 게 다행이다"라고 받아쳤다.

이에 신기루는 "남편이 식탐이 많다."라며 "연애 전에 반했던 게 치킨을 먹으면 내가 껍질을 좋아하니까 껍질을 벗겨서 나를 주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기루는 "자기한테 소중한 걸 주는 게 감동이었다"라며 "그 후로는 안 준다. 자기가 싹 먹더라. 부대찌개에 치즈 사리를 추가하면 자기 앞접시에 놓고 우려먹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결론은 둘 다 먹는 건 좋아하는데 디테일이 다르다는 거다."라며 "다른 이야기도 하라고 했더니 오늘도 먹는 이야기를 한다."라고 타박했다.

이를 들은 신기루는 “다른 이야기를 안 물어보고 먹는 거만 물어보는데 섹스리스라고 할 수는 없지 않냐. 예를 들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