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TCG ‘루멘콘덴서, 세번째 확장 부스터팩 ‘루미너스 이노센스’ 발매 예정

오프라인 TCG ‘루멘콘덴서, 세번째 확장 부스터팩 ‘루미너스 이노센스’ 발매 예정

경향게임스 2024-10-21 10:51:39 신고

야오니코믹 개발 및 대원미디어에서 유통하는 오프라인 카드게임(TCG) ‘루멘콘덴서’가 오는 10월 31일 세번째 확장 부스터팩 ‘루미너스 이노센스’를 발매한다.
 

제공=야오니코믹 제공=야오니코믹

‘루멘콘덴서’는 격투게임과 카드게임을 융합한 대전격투+카드게임으로, 격투게임에서 자주 겪는 커맨드 미스나 카드게임에서 상대 턴에 아무런 개입없이 지켜만 봐야하는 무력감 대신 격투게임의 쫄깃한 ‘심리전’과 카드게임의 ‘손맛’을 챙긴 신선한 플레이 감각으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2월 20일 캐릭터 6명의 스타터 덱으로 첫 공식 발매 이후, 지난 5월에 첫번째 확장 부스터팩 '어웨이크닝 루멘'과 7월의 두번째 확장 부스터팩 '유니즌 챌린저'이 호평 발매 중인 가운데 오는 10월 31일 발매예정인 세번째 확장 부스터팩 '루미너스 이노센스'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부스터팩 3탄 ‘유니즌 챌린저’의 핵심은 신 캐릭터 ‘리타’다. 게임에서 턴을 진행하기 전 특정 행동을 했을때 보너스를 받는 버프를 선언하고 시작하는데, 여기서 ‘리타’의 행동 그 자체에는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재미요소이다.

‘리타’의 추가 외에도 기존 캐릭터들의 신기술 또한 추가되었으며 이전에 없던 새로운 효과와 기존 역할을 더욱 강화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루멘콘덴서의 세번째 확장 부스터팩 '루미너스 이노센스'의 수록 카드 종류는 총 63종, 레어도별로 구분하면 총 158종이라는 풍성한 볼륨으로 오는 10월 31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7월 발매했던 부스터팩 2탄 ‘유니즌 챌린저’를 구매한 유저라면 ‘유니즌 챌린저’의 부스터 박스 날개에 있던 ‘교환권’으로 공인매장에서 3탄 ‘루미너스 이노센스’의 프로모션 카드와 교환이 가능하다. ‘교환권’ 2장은 프로모션 카드 1종, 3장은 시크릿 일러스트의 ‘중립’ 카드, ‘점프’와 교환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