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뼈 있는 한마디 "음주운전 언제 끝날까, 법 강화되길"(한블리)

이수근, 뼈 있는 한마디 "음주운전 언제 끝날까, 법 강화되길"(한블리)

iMBC 연예 2024-10-21 01:35:00 신고

'한블리' 이수근이 음주운전에 대한 뼈있는 한마디를 던져 눈길을 끌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오전 JTBC 교양 예능 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문철 변호사를 비롯해 방송인 박미선, 이수근, 조나단, 가수 규현, 수빈, 배우 한보름이 참석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시청자가 직접 겪고 목격한 사건·사고 블랙박스들을 '한블리' 한문철 변호사와 함께 되짚어보는 대국민 교통문화 개선 프로젝트 예능이다.

이날 이수근은 "제일 안타까운 사건 사고가 있다면 뭐냐"는 물음을 받고 "'한블리'를 통해 너무나 많은 사건 사고 영상을 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실 음주운전에 대한 기사가 매일 같이 포털사이트에 올라온다"며 "매일 '음주운전 제로 챌린지'를 외치고 있는데 (매일 기사가 올라와) 충격적"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수근은 "자기의 실수로 남의 목숨을 앗아가는 음주운전 사고가 도대체 언제 끝날까 싶다. 제대로 경각심을 불러일으켜서 음주운전에 대해서는 법이 더 강화돼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간절히 희망했다.

한편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