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7일간 '광클 리턴즈' 개최

롯데홈쇼핑, '광클절’ 7일간 '광클 리턴즈' 개최

비즈니스플러스 2024-10-20 10:17:47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광클절' 기간(이달 3∼13일) 매일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롯데홈쇼핑을 찾으면서 누적 방문자 수 1200만명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이상 증가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루 방문자 수도 평소 대비 2배로 늘었다.

이찬원, 김희재, 박지현, 손태진, 에녹 등 정상급 트로트 가수가 출연하는 '광클 콘서트'(내달 27일 일산 킨텍스)에는 초대 인원 6000명(1인 2매)을 훨씬 웃도는 40만건의 응모 건수를 기록했다.

40∼60대 고객의 응모 비중이 90% 이상이었다. 덩달아 이들의 모바일 앱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70% 이상 늘었다.

특히 60대 주문 건수가 130% 급증하며 중년층 '팬슈머'(팬과 소비자의 합성어) 소비 심리 효과를 입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27일 후속 행사인 '광클 리턴즈'를 진행한다.

200억원 상당의 '광클지원금', 매일 골라 받는 사은픔 '광클기프트', 파격적인 가격의 '광클브랜드'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즐거운 쇼핑 기회를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