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 연기돌 등극…‘UUU’서 1인 2역 완벽 소화

원어스 시온, 연기돌 등극…‘UUU’서 1인 2역 완벽 소화

스포츠동아 2024-10-19 11:30:00 신고

3줄요약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시온이 1인 2역을 완벽 소화하며 ‘연기돌’로 떠올랐다.

시온은 유튜브 채널 M2를 통해 공개된 3부작 웹드라마 ‘UUU’에서 기타 천재 성훈 역으로 분해 탁월한 연기를 펼쳤다.

‘UUU’는 같은 고등학교 밴드 동아리원이었던 ‘원수 지간’ 성훈과 은태(최병찬 분)가 4년 후 수취인 불명의 택배를 받고 영혼이 뒤바뀐 채 과거로 타임리프 하고, 다시 고등학생이 된 이들이 옛 친구 도아(최유진 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웹드라마다.

극 중 은태와 영혼이 뒤바뀐 성훈은 비현실적인 상황에 놓인 인물의 복잡한 심경을 떨리는 목소리 등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은태와의 티격태격 케미도 돋보였다. 정반대의 성격으로 사사건건 갈등을 빚는 것도 잠시, 성훈과 은태는 선생님께 쫓기거나 도아가 공연의 불참을 선언하는 등 위급한 상황에서는 찰떡 호흡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시온은 시크한 듯 보이지만 속은 여린 성훈, 매사 장난기 가득한 은태의 모습을 넘나들며 1인 2역을 완벽 소화했다. 이번이 첫 연기 도전임이 믿기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180도 상반된 캐릭터의 면면을 입체적으로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시온의 섬세한 열연에 누리꾼들도 뜨겁게 호응했다. ‘UUU’를 본 이들은 시온에 대해 “첫 작품인데 연기를 너무 잘한다”, “안경, 후드티, 갈색머리 극락 조합”, “연기까지 잘하니 안 반할 수가 없다”, “판타지 프린스네”, “미모 발휘 제대로다” 등 좋은 반응을 쏟아냈다. 호평 릴레이 속에 ‘연기돌’ 탄생을 알린 시온이 펼칠 향후 행보에도 주목된다.

한편, 시온이 속한 원어스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원어스는 에이스 랭킹에서 3연속 1위에 오르는 등 ‘부동의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다.

원어스 시온. 사진=CJ ENM 웹드라마 ‘UUU’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