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한소희 의혹·전종서 팔로우 악플 부계정 소동 이후 심경 고백? 악플 내용 뭐길래?

혜리, 한소희 의혹·전종서 팔로우 악플 부계정 소동 이후 심경 고백? 악플 내용 뭐길래?

살구뉴스 2024-10-19 07:00:00 신고

3줄요약
사진=혜리 SNS / 한소희 SNS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악플러 소동 후 첫 공식석상에 오르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혜리, 악플러 소동 이후 글 게재

사진=혜리 SNS 사진=혜리 SNS

2024년 10월 17일 오후 혜리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엘르 스타일 어워즈 포토콜 행사에 반짝거리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이날은 혜리가 악플러 소동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오른 자리라 더욱 눈길을 모았는데, 행사 후 혜리는 자신의 SNS에 심경을 전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혜리는 "오늘은 반짝반짝 베스트 스타일 아이콘 혜리 연말 분위기가 슬슬 나네요."라며 "1년 동안 열심히 살았다아아아아 내년에도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글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혜리, 악플러 정체는 한소희?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혜리의 SNS에 꾸준히 악플을 달았던 비공개 계정이 도마 위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해당 악플러는 지난 3월 혜리의 SNS 게시글에 "너희 언니랑 류준열 합쳐도 안 된다", "애초에 1700만을 채운다고 생각하는 능지(지능) 수준", "간만에 한소희 때문에 혜리 따봉수 많이 박혀서 좋았겠다 지금은 다 빠졌지만" 등 수위 높은 악플을 달아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바 있습니다.

이후 해당 계정이 한소희의 부계정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해당 계정의 프로필 사진으로 올려진 '토성'이 한소희가 자신의 공식 계정에 올렸던 토성 사진으로 밝혀져 많은 이들이 한소희와의 일치점을 찾아나섰습니다.
 

전종서가 팔로우?

사진=전종서 SNS 사진=전종서 SNS

또한, 해당 계정이 비공개 계정인 상황에서 해당 계정을 한소희와 가까운 사람들이 팔로우 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해당 계정을 팔로우 한 사람으로는 한소희 스타일리스트, 배우 전종서, 한소희 동생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논란이 불거지자 현재 스타일리스트는 해당 계정을 언팔로우 한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해당 계정은 올해 3월 생성되었는데, 이 시기는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터지고 혜리와는 결별 후 '환승 연애' 논란이 불거진 시기와 맞물렸던 만큼 '한소희 비계' 의혹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소희, 논란 부인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한소희는 해당 악플러의 계정이 자신의 부계정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즉각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에  소속사 9 아토엔터테인먼트는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 배우의 부계정이 아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면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는데, 한소희 측은 추측성 보도와 근거 없는 의혹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지만 논란은 불이 붙은 듯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또한, 문제의 계정이 실시간으로 활동 내역을 정리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은 더욱 커졌는데, 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계정 주인이 자신이 의혹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을 인지하고 서둘러 흔적을 지우고 있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빼박 한소희 아니냐?", "전화번호도 똑같다매", "와 소름이다", "혜리님 악플러 고소해주세요", "재밌네", "한소희 갈 데까지 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