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폭행' 제시, 결국 소속사와 결별... 가해자는 프로듀서 코알라 친구?(+삼합회, 갱단)

'팬 폭행' 제시, 결국 소속사와 결별... 가해자는 프로듀서 코알라 친구?(+삼합회, 갱단)

살구뉴스 2024-10-19 00: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제시 SN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제시 SNS

미성년자 팬 폭행 사건에 휘말린 제시가 소속사 DOD와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제시 소속사 계약 해지

사진=제시 SNS 사진=제시 SNS

DOD 측은 2024년 10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였던 제시와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DOD는 "최근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며 "당사와 제시는 향후 활동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고, 제시의 요청으로 심사 숙고 끝에 2024년 10월 18일 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DOD는 지난 9월 20일 제시와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으나 이번 제시의 미성년자 폭행 묵인 논란이 불거지면서 양 측은 한 달 만에 결별을 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시, 미성년 팬 폭행 묵인

사진=JTBC 사진=JTBC

2024년 10월 11일 방송된JTBC 뉴스 '사건반장'에는 제시에게 사진을 요청했다가 일행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한 팬의 제보가 전파를 타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JTBC에 따르면 2024년 9월 29일 새벽, 서울 압구정동에서 제시의 오랜 팬이 그에게 정중히 사진 촬영을 요청하면서 사건은 시작됐는데, 제보자는 친구들과 편의점에 가던 중 골목에서 우연히 제시를 발견했고, 조심스럽게 다가가 사진을 찍어 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이에 제시는 정중히 거절을 전했고, 팬은 제시에게 "죄송하다"고 전하며 돌아가려던 그 순간  제시의 일행 중 한 남성이 영어로 욕설을 하며 피해자를 막아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팬은 반응을 하기도 전에 다른 남성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 얼굴을 가격했다고 주장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사진=JTBC 사진=JTBC

피해자는 폭행이 갑작스럽게 일어났고 자신이 겁에 질려 피할 틈도 없이 공격당했다고 설명했는데, 그 모습을 보던 제시는 처음에 폭력을 말리는 듯했지만, 결국 현장을 떠나버렸다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이러한 제시의 행동에 큰 실망감을 느꼈다던 팬은 사건 직후 경찰에 신고했으나 제시와 일행은 이미 현장을 떠난 상태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피해자와 경찰은 한 시간 가까이 주변을 수색하던 중 근처 술집에서 제시와 일행을 발견했는데 경찰이 제시와 소속사 관계자에게 가해자에 대해 묻자, 제시 측은 "그 남자는 모르는 사람"이라며 사건과의 관련성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논란이 불거지자 경찰은 가해자를 찾기 위해 제시와의 관계가 있다고 주장한 프로듀서를 소환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제시의 소속사 측 역시 "폭행이 명백한 만큼 가해자가 반드시 처벌받아야 한다"는 입장을 밝히며 경찰과 협조 사실을 전했습니다.
 

프로듀서도 폭행 동참?

사진=RSVP 뮤직비디오 사진=RSVP 뮤직비디오

프로듀서 겸 래퍼 코알라(본명 허재원·35)가 가수 제시(본명 호현주·35)의 팬을 폭행한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지목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제시를 비롯해 A 씨와 당시 함께 있던 코알라 외 또 다른 일행 등 총 4명이 피해자로부터 폭행 등 혐의로 고소를 당해 입건된 가운데 코알라 또한 2024년 10월 11일 피고소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피해자의 사진 요청에 이를 막아 세운 뒤 배를 밀치고 머리를 들이미는 등 위협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 모습은 16일 JTBC '사건반장'이 추가로 공개한 CCTV 영상에서 포착돼 충격을 더했습니다.
 

코알라 누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코알라는 동갑인 제시의 히트곡 '눈누난나', '콜드 블러드'(Cold Blooded), '어떤X' 등을 다수 작업했던 프로듀서로 제시는 코알라가 작년에 발매한 싱글 'RSVP'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한 바 있습니다.

다만 제시 변호인은 "코알라는 제시와 몇 번 음악 작업을 같이 했으며 제시는 갱단과 관련이 없다. 코알라가 갱단이라는 것도 전혀 아는 바가 없다"라고 '사건반장'을 통해 입장을 밝혔으며, 코알라에 자세한 신상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잘 알려진 바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르는 사람이라며", "유유상종", "제시 진짜 실망이다", "이태원 폭행은 왜 해명 안 해?". "관상은 과학이야", "대체 코알라는 화가 왜 난 거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