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이랜드그룹과 농촌일손돕기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이랜드그룹과 농촌일손돕기

직썰 2024-10-18 14:23:16 신고

3줄요약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임직원들과 이랜드그룹 직원들이 18일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임직원들과 이랜드그룹 직원들이 18일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직썰 / 손성은 기자]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와 이랜드그룹 직원은 18일 경기도 양평군 양동농협관내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일손 돕기에 뜻을 함께하는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및 이랜드그룹 계열사직원 3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들깨 깻단 나르기, 비닐하우스 고추밭 작업 등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힘을 보탰다.

고관주 이랜드그룹 전무는 “이랜드그룹은 평소 취약·소외계층 지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며 주변의 이웃을 둘러보고 있다”며 “이번 농촌일손돕기도 그 일환으로 40여년 그룹 역사와 성장속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을 끼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랜드그룹은 이번 행사에 계열사인 이랜드월드의 스파오(SPAO) 리사이클퍼플리스집업 50벌 외에 티셔츠와 캡모자를 준비해 관내 농가에 전달했다.

성기석 양동농협 조합장은 “일손이 부족한 시기에 방문 해주신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및 이랜드그룹 직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관내 농가분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