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오아시스마켓, 농공상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장 돕는다

[함께가자 우리ESG] 오아시스마켓, 농공상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장 돕는다

뉴스락 2024-10-16 19:49:11 신고

3줄요약

[뉴스락]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국산 원료를 가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의 오프라인 판로 확장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오아시스마켓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농공상융합형기업 제품 중 우수상품을 선별해 5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제공. [뉴스락]
오아시스마켓 제공. [뉴스락]

운영상품수는 총 320개이며 73개 농공상융합기업들과 협력하며,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농공상융합형기업은 농업인과 중소기업이 유기적으로 원료 조달과 제조, 가공, 기술개발을 연계해 새로운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을 말한다.

성공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위해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판촉 행사와 시식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한성대점, 서현점, 위례본점, 석촌호수점, 서초점, 왕십리점에서 할인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여 농공상 제품의 가치와 강점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매장 전단지를 활용한 홍보도 함께한다. 우수 농공상기업 12개 제품을 담은 전단지를 17일부터 31일까지 53개 매장에 비치해 더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은 2020년부터 aT와 함께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상품 전용관 ‘찬들마루’를 운영하며 5년째 농공상기업들의 탄탄한 판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역시 정일품, 와와푸드, 초림단지묵, 노고단식품 등 신규 업체를 발굴하며 농공상기업들의 월 매출을 끌어올렸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16배 증가한 참기름 들기름 전문제조업체 농부플러스도 찬들마루 전용관을 통해 오아시스마켓과 인연을 맺은 곳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오아시스마켓을 이용하는 재구매율이 90%로 높은 만큼, 이번 행사로 농공상기업 상품을 경험한 소비자가 앞으로도 해당 상품을 꾸준히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농공상기업의 우수상품들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인지도를 높이며 주목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