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초읽기···온라인패스 무료 등록 시작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초읽기···온라인패스 무료 등록 시작

한스경제 2024-10-15 08:13:02 신고

/두나무
/두나무

[한스경제=박종훈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15일 오후 6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비트 D 컨퍼런스 온라인패스 등록을 시작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이란 주제로 11월 14일 열린다. 실물연계자산 활성화를 비롯해 세계 시장 속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 등 블록체인이 창출한 현실의 변화를 ▲트렌드 ▲금융 ▲정책 ▲기술 ▲문화 등 다각도로 조명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 명품 기업 LVMH의 사샤 로월드 경영 고문, 유명 NFT 마켓플레이스인 매직 에덴의 매트 제닉스 이사 등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연사 50여명이 대거 참여한다.

온라인패스 등록자는 컨퍼런스 오전 프로그램인 오프닝 스테이지와 키노트 세션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연사에게 질문할 기회와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등도 혜택으로 주어진다.

첫 번째 키노트는 블록체인 분야 대가인 마이클 케이시 전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의장, 이석우 두나무 대표 등이 '현실을 변화시키는 블록체인, 미래를 향한 거대한 흐름’이라는 주제로 심도 깊은 담론을 펼친다. 

또 다른 키노트 세션은 토론 형식으로 이뤄진다. 아책스의 키스 오캘라한 자산 관리 및 구조화 책임, 아바랩스의 저스틴 김 아시아 대표, 악셀라의 게오르기오스 블라코스 공동창립자 등이 참여해 디지털자산 ETF와 실물연계자산(RWA)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시각을 공유한다.

오프라인 티켓은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 혜택으로 ▲NFT 갤러리 등 특별 프로그램 참석권 ▲블록체인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참여권 ▲UDC 2024 한정판 NFT ▲굿즈 및 기념품 ▲점심 및 다과 ▲셔틀버스 등이 제공된다.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디콘과 무료 강좌에도 기대가 모인다. D-CON은 디지털자산 전문가들이 정책, 학술,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컨퍼런스다. 올해 D-CON에서는 가상자산의 활용 사례와 경제적 효과, 가상자산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가상자산의 법적 성격에 관한 쟁점과 과제 등을 살펴본다. D-CON은 UDC 개최 하루 전인 11월 1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며, UDC와는 별도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D-CON의 참가 등록은 10월 15일 오전 10시부터 UDC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두나무가 매년 제작하는 UDC 블록체인 무료 강좌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UD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올해는 두나무 이석우 대표와 튀르키예 출신 방송인 알파고 시나씨가 패널로 참여, 블록체인의 개념과 최신 트렌드에 대해 살펴본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