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정동원 아바타 JD1이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책임져’의 프리리스닝을 9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카세트 테이프가 재생되며 신곡 '책임져'의 일부가 흘러나와 레트로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JD1의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와 함께 "하지만 싫증이 났니 아니면 내가 잘못을 했니 갑자기 날 떠나갔고 난 폐인이 돼버렸어"라는 신곡의 가사가 들려오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 속 이미지에는 반다나, 고글 등 과거 유행했던 여러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JD1의 모습이 비치며 눈길을 끌었다.
JD1의 신곡 ‘책임져’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그룹 언타이틀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JD1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해석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독보적인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며 지금까지의 콘셉트와는 차별화되는 JD1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신곡 'ERROR 405 (에러 405)'를 통해 첫 일본 진출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JD1의 새 디지털 싱글 ‘책임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