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팀 방출 이후 결국 탈락한 안유성 명장… '옷' 때문에 지금 난리가 났다

'흑백요리사' 팀 방출 이후 결국 탈락한 안유성 명장… '옷' 때문에 지금 난리가 났다

위키트리 2024-10-04 13:31:00 신고

3줄요약

넷플릭스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최종 탈락한 안유성 명장이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안유성 명장. / 넷플릭스 제공
72년생인 그는 크롬하츠 안경, 스톤아일랜드 카고 팬츠, 그리고 디올과 컬라보 한 에어조던 등 남다른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성 명장은 대한민국 제16대 조리명장으로, 여러 유명인들 단골집을 운영하며 요리사로서의 명성을 쌓아왔다. 그는 광주광역시 '가매일식', '광주옥1947' 오너 셰프이기도 하다. SBS '생활의 달인'에도 안유성 명장은 출연한 적 있는데, 당시 그는 초밥 최강 달인으로 등장해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이런 안유성 명장이 ‘흑백요리사’ 등에서 착용한 크롬하츠 안경은 270만원대, 스톤아일랜드 카고 조거팬츠는 58만원대 그리고 조던1X디올 하이(에어조던)는 무려 790만원대 가격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고가 아이템들은 그가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크롬하츠 안경 착용한 안유성 명장. / 안유성 명장 페이스북
스톤아일랜드 카고 조거팬츠 착용하고 조던1X디올 하이(에어조던) 신은 안유성 명장 일상사진. / 에펨코리아

특히 크롬하츠는 2030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럭셔리 브랜드인데, 안유성 명장은 해당 브랜드 제품으로 자신만의 데일리 패션을 완성시켜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유성 명장 패션은 단순히 고가 브랜드를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표현하고자 하는 스타일과 개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그의 패션은 요즘 트렌드인 '긱시크'라고 불리는 세련됨과 괴짜스러움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는 젊은 세대에게 또 다른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안유성 명장과 동갑인 최현석 셰프도 남다른 패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는 '흑백요리사' 경연에서 디올 B23 스니커즈를 착용한 사실이 알려져 이목을 모았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