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tvN ‘언니네 산지직송’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언니네 산지직송’ 제작진은 사남매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호흡이 담긴 스틸 컷을 2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남매 모습과 함께 일명 ‘은덱 케미(호흡)’라고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안은진, 덱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경남 남해부터 경북 영덕, 경남 고성, 전북 고창, 인천 강화도까지 천혜의 자연이 빛나는 지역 각지에서 바다를 품은 일거리와 제철 밥상 먹거리를 준비하는 청정 사남매의 호흡은 높은 인기를 견인하는 원동력 역할을 하고 있다.
그중 ‘막내 라인’으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안은진, 덱스 호흡은 빼놓을 수 없는 인기의 큰 축이다. 현실 남매 같이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누구보다 서로를 챙기는 모습은 흐뭇한 미소마저 유발한다. 두 사람이 바다 입수를 비롯해 갯벌에서 난투극을 벌이는 장면은 한 편의 청춘 드라마까지 연상하게 한다.
사진|tvN
뿐만 아니라 염정아, 박준면을 물심양면으로 돕는 것은 물론 ‘언니네 산지직송’을 방문한 게스트들과도 남다른 호흡을 만들어내는 황금 막내라인으로 톡톡히 활약하고 있는 것. 어느새 찐 가족이 된 것 같은 사 남매 모습은 남은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언니네 산지직송’ 13회는 3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전설의 일꾼이라 불리는 배우 고민시가 게스트 출격을 예고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