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감성 마케팅?

B급 감성 마케팅?

에스콰이어 2024-10-01 23:53:48 신고

뚜레쥬르가 ‘한 장씩 뜯어먹는 32겹 브레드’를 출시하며 귀여운 전단지를 만들었죠. 아이돌도 컴백할 때 전단지 마케팅을 하곤 합니다. 지자체와 공공기관도 홍보 시 MZ 감성을 적절히 녹여내고 있어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대중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접근하는 마케팅을 모아봤습니다.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 보세요!

BTS 진
레트로 감성 솔로곡 앨범 아트

뚜레쥬르
한 장씩 뜯어가는 전단지

에스파
찌라시 형식의 홍보 스티커

남궁민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홍보 포스터

충주시
고구마축제 홍보 포스터

한국개발연구원
공모전 홍보 포스터

스파르타코딩클럽
홍보 전단지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