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도 좋아! 우아한 티타임을 위한 찻잔 5

선물하기도 좋아! 우아한 티타임을 위한 찻잔 5

마리끌레르 2024-09-30 16:17:15 신고

따뜻한 차 한 잔이 떠오르는 계절, 테이블을 한층 더 우아하게 만들어 줄 찻잔을 소개합니다. 잘 고른 찻잔은 차향을 돋울 뿐만 아니라 테이블 데코 오브제로도 손색없답니다.

#로얄코펜하겐 퍼플 하프 레이스 티잔

로얄코펜하겐의 테이블웨어 컬렉션 ‘퍼플 하프 레이스’는 1600년대 독일 연금술사가 발견한 퍼플 컬러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숙련된 덴마크 장인이 오버 글레이즈 기법으로 정교하게 핸드페인팅해 완성했는데요. 퍼플 하프 레이스 티잔은 섬세한 하프 레이스 패턴과 꽃문양이 만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자아냅니다. 모닝커피부터 저녁 티타임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죠.

#지노리1735 오리엔테 이탈리아노 티컵 찻잔 아우럼

지노리1735의 테이블웨어는 뛰어난 예술성과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생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죠. 가을을 맞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찻잔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우럼 컬러의 오리엔테 이탈리아노 티컵을 고려해 보세요. 순금으로 장식된 장인의 백자는 그야말로 우아함의 정수. 찬란한 황금빛과 함께 동양의 세련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필리빗 플리세 실버림 티 컵앤소서

프랑스 도자기 명가 필리빗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신혼집들이 선물로도 선호 받는 브랜드입니다. 플리세 실버림 티 컵앤소서는 기존의 플리세에 핸드페인팅 은박으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인데요. 주름진 실크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플리세 패턴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전해줍니다. 오후의 티타임은 물론, 브런치나 한식을 즐길 때도 두루 활용하기 좋아요.

#웨지우드 다윈 보이지 오브 비글 갈라파고스

웨지우드다윈보이지 오브 비글컬렉션은 1830년대 찰스 다윈의 역사적인 HMS 비글호 항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당시 항해에 참여했던 화가 콘라드 마텐스의 오리지널 스케치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채로운 자연 풍경과 모험의 흔적들을 담아냈는데요. 핑크색 테두리의 갈라파고스는 자이언트 거북이와 다윈의 면화 식물이 어우러진 그림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단단한 파인 본차이나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점도 눈여겨볼 만하죠.

#빌레로이앤보흐 사마르칸 티컵

빌레로이앤보흐 사마르칸 컬렉션은 14세기 실크로드의 중동부 도시 ‘사마르칸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사마르칸 티컵은 화려한 금장 패턴과 동양과 중양의 신비로움으로 무장한 고풍스러운 찻잔인데요. 테이블을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사마르칸 티컵으로 독특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집에서도 여행을 떠난 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답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