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옷 매출 급증”

신세계인터내셔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옷 매출 급증”

이뉴스투데이 2024-09-25 15:50:00 신고

델라라나(왼쪽)와 보브의 2024 가을·겨울(FW)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델라라나(왼쪽)와 보브의 2024 가을·겨울(FW)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온이 내려간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여성복 매출이 전주 대비 최대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의 매출은 101% 증가했고, 캐시미어 소재가 주력인 델라라나 매출도 81% 올랐다.

백화점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매출도 증가했다. 보브와 지컷 매출은 각각 72%, 83% 증가했으며, 스튜디오 톰보이 매출도 45% 늘었다.

가장 높은 매출 증가를 기록한 품목은 니트류·코트류·가죽제품이다. 전주 대비 여성복 지컷의 니트류는 117%, 일라일 니트류는 82% 매출이 증가했고, 스튜디오 톰보이의 코트류는 143%, 가죽 제품은 54% 매출이 증가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잡기에 나섰다. 자체 온라인 채널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29일까지 ‘무조건 페이백 30%’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늦더위가 끝나고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옷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면서 “페이백 행사를 이용하면 코트와 패딩 같은 고가의 겨울 제품을 더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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