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지누스·아모레퍼시픽 외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지누스·아모레퍼시픽 외

프라임경제 2024-09-25 15:25:38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와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로, 국산 패티, 치즈, 그릴드 어니언으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를 넣어 맛과 볼륨감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와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를 선보인다. © 이마트

두툼한 치킨 패티가 강점인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는 오징어 먹물빵에 국내산 치킨 가슴살 패티, 그릴드 어니언을 주재료로 쓰며, 스파이시 칠리소스 및 아메리칸&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

롯데마트는 26일부터 30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주 핫프라이스 특가 상품으로 사과를 선정,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상생 사과(4~7입/봉/국산)'를 현재 사과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1인 2봉 한정 판매한다. 이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과 함께 행사 카드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가격으로, 롯데마트·슈퍼 2024년 사과 판매가 기준 가장 저렴한 최저 가격이다.

그리고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체어맨스리저브 CR 척아이롤/갈비살'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양념이 돼 있어 볶기만 하면 되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제주 흑돼지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만원 미만 델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김밥&롤 닭강정/유부초밥 세트(각 1팩)'는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한다. '온가족 한통가득 탕수육(1팩)'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통해 롯데마트의 '스노우 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노우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스노우 특가'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 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미가입 고객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GO'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 '와규 5초 구이(600g/냉동/호주산)'를 반값 할인해 판매한다. '제주 GAP 하우스 감귤(1.4kg/팩/국산)'은 1500원 할인하고 '청정원 찰고추장/태양초 고추장(각 2kg)'은 40% 할인과 함께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3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노우플랜 회원을 위한 선착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26일에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그 외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24가 국산 돼지고기 한돈 패티를 활용한 '한돈 불고기버거' 상품을 이달 25일부터 판매한다.

한돈 불고기버거 패티는 국내산 돼지고기가 82.95% 함유됐으며, 일반 햄버거 보다패티 중량을 높인 80g의 두툼한 패티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아삭한 양파슬라이스, 토마토슬라이스, 불고기 소스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또한, 한돈 불고기버거는 일반 햄버거 번 대신 버터로 글레이즈(glaze) 코팅을 한 번(Bun)을 사용해, 글레이즈드 번 특유의 윤기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도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버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티, 햄버거 번 등 원재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내용물을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버거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침대 프레임은 '퍼프' '데비' '매든' 3종으로 다릿발이 없는 저상형 디자인에 유럽 판매 1위인 폴란드 'Davis'의 발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퍼프는 곡선 디자인의 헤드보드에 폭신한 폼을 적용했다. 데비는 세로 퀼팅 디자인의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든은 다양한 공간에 어울릴 수 있는 넓은 간격의 심플한 퀼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지누스 자사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지누스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0월 27일까지 현대백화점 지누스 매장에서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센텀광장에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 대구점의 기세를 이은 두 번째 팝업이다.

지난달 27일부터 9월14일까지 열린 대구점 팝업에는 3주여간 1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센텀시티점에 이어 10월11일부터는 신세계 강남점으로 자리를 옮긴다.

뷰티레스트(Beautyrest)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으로, 지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의 메가 히트 컬렉션이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를 취득하며 대량 생산을 통해 침대의 보급화를 선도했다.
시몬스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유연성, 탄성,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고온 등의 극한 상황도 견뎌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 특수 소재로 두루 활용된다.

오는 10월3일까지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샤넬, 에르메스, 반클리프아펠, 크리스챤 디올, 프라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자리한 센텀광장에 문을 열었다. 팝업 내에서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 100년의 헤리티지 △바나듐 포켓스프링으로 이뤄낸 시몬스의 품질 혁신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굿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적용한 새로운 뷰티레스트 컬렉션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뷰티레스트 신제품은 디자인 측면에서 1920년대 뷰티레스트 원단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헤리티지를 더한 것은 물론 볼드한 스트라이프의 시그니처 패턴을 비롯해 빅 플라워, 다이아몬드 등 패턴들의 조합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갖췄다.

여기에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활용한 '시팅존'도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앉아보며 월등히 향상된 내구성을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하루 20만 번 이상 스프링을 위아래로 압축하는 내구성 테스트를 1000만 번 이상 진행해도 끊어지지 않는 등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와 '롤링 시험기'가 설치돼 국가 공인 기준보다 높은 시몬스 침대만의 극한 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 맛집'답게 이번에도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인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떠오르는 민트 컬러의 '수면안대'를 비롯해 △룸 슈즈 △미니시계 △집모양 줄자 △스틸 줄자 △키링 등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기념해 시몬스가 특별 제작한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신제품인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2중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제와 액상 2중 제형의 일체형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용이하다.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주원료는 열처리녹차추출물과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와 아연이며, 타우린과 L-아르기닌, 셀레늄, 망간 등 꼼꼼하게 엄선한 12종의 부원료를 촘촘히 담았다. 특히, 기억력 개선을 위한 원료 '열처리녹차추출물'은 NET 신기술 인증을 획득한 아모레퍼시픽만의 개별인정형 원료다. 40여년간 우수한 녹차 재배 및 기술 연구에 매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12주간 원료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시각적·공간적 일화 기억력 및 단기 작업 기억력 영역의 종합점수가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했다. 학습능력 및 시각적 기억력 평가 테스트에서도 개선이 확인돼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무너진 신체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 B군 6종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고도의 기술력과 소프트 슬라이딩 공법 적용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풋귤맛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본격적인 FW시즌을 맞이해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수트 & 자켓'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 울, 캐시미어 등 하이엔드 소재를 활용한 수트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시아 남성의 체형을 고려해 모던한 스타일, 그리고 완벽한 착용감과 실루엣을 구현했다.

일명 '수트 맛집'이라 불리는 마에스트로는 최상의 패턴과 기술력을 접목한 소프트 테일러링을 통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실루엣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이번 FW컬렉션도 비즈니스 미팅부터 특별한 행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완벽한 선택지가 돼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고급스러운 로로피아나 원단을 적용한 자켓 팬츠 셋업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블루종 △프리미엄 울, 캐시미어 소재가 돋보이는 원단의 자켓과 코트가 있다.

특히, 올 가을 패션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인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블루종은 깊이 있는 색감과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출시 직후 대부분의 사이즈가 품절 임박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끌고 있다. 우수한 보온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자켓과 코트 제품 역시 가을, 겨울을 준비하는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에스트로는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모델 '다이스케 우에다'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그는 돌체앤가바나, 보테가베네타를 비롯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 패션쇼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델이다. 화보 속의 다이스케 우에다는 마에스트로의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랜드의 우아함과 세련됨을 더욱 부각시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마에스트로의 24FW '수트 & 자켓'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마에스트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24FW 시즌 종료까지 이번 24FW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10%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마에스트로는 일부 수트 제품 구매자에 한해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커스터마이징해 주는 반(半)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REAL CIGARISH)',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 써니스트(REAL SUNEST)',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REAL ICE PEAK)' 3종이다. 이에 리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리얼 레귤러' '리얼 카메오' '리얼 아이스' 3종에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6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을 각각의 브랜드로 리뉴얼해, 맛‧지속성‧디자인 등을 개선한 바 있다.

앞서, KT&G는 지난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했으며,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KT&G가 '릴 에이블'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 KT&G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강점은 유지하고,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SK매직이 크기는 줄이고 성능은 대폭 강화한 24년형 '코어 360˚ 공기청정기 13평형(모델명: ACL-131T0)'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크기는 50% 작지만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크기가 작아 컴팩트한 공기청정기를 선호하는 원룸, 1인 가구뿐 아니라 안방, 아이 공부방, 서재 등 각방 서브 공기청정기로 탁월하다.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집중 관리가 가능해 펫팸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탑재해 생활악취, 새집증후군, 알러지 및 두통유발 물질 등 각종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여기에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하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를 보다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메인 필터의 성능과 사용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또 초강력 터보 팬 기술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360˚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고 멀리 내뿜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한다.

사용도 간편하다. 조작부는 전원, 청정 세기 등 4개의 터치식 버튼으로 구성해 누구나 사용과 조작이 편리하며, 첨단 초정밀 센서가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상시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와 먼지 농도 숫자가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기 쉽게 안내한다.

필터 관리도 간편하다.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의 교체 주기는 연 1회로 365일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만날 수 있다. 교체 주기도 비교적 길어 비용 절감 효과까지 있다.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도 누구나 손쉽게 청소와 교체가 가능하다.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하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10월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할인전으로, 올 하반기에는 캠핑/피크닉용품 및 주방 새단장을 위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폭넓은 품목들을 갖췄다. 각 카테고리별 주요 참여 브랜드는 △쿡웨어 (테팔, 키친플라워, 그린팬, 해피콜) △테이블웨어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주방잡화 (스타픽스,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이 있다.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하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10월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 쿠팡

눈여겨 볼 만한 대표 상품은 △테팔 매직핸즈 SS 컬렉션 트라이미 3종 세트 실버 후라이팬 22cm + 후라이팬 26cm + 손잡이 △락앤락 모듈러 블루에디션 9p 세트 △기본에 세균닦는 행주티슈 프라임 에디션 80매 6개 △메종오브제 프라카 4인 디너 홈세트 32P △아띠홈 올더플레이트 접시 + 볼 10종 세트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 세트 등이다.
 
더욱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테마 코너도 마련했다. 인기 상품들만 모아둔 '주방페어 대표특가' 코너를 비롯해 캠핑/피크닉 용품 코너 (캠핑식기, 간식조리도구, 버너, 그리들 등), 주방 새단장하기 코너(식기세트, 냄비/프라이팬, 수납/정리, 조리도구 등)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쿠팡이 인기 생활 필수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른바 '국민 필수템'을 보유한 제조기업들과 함께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처음 마련됐다. 이번에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LG생활건강 등 10개 기업이 1500여개 인기 상품으로 참여했다.

와우회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할인 코너를 만날 수 있다. '원데이 선착순 특가' 코너는 25일 단 하루 진행되며 인기 상품을 99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샤워메이트 말랑카우 핸드워시 리필(250ml, 1개)와 랩신 토탈 핸드워시 리필(200ml, 1개) △리큐 제트 얼룩지우개(200ml, 1개) △피죤 고농축 항균 보타닉 섬유유연제(1.3L, 1개) 등이다.

'1+1 행사' 코너는 1개 상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50% 할인 받는 격이다. △좋은느낌 수퍼롱 오버나이트 생리대(16개입, 2팩) △퍼울 세탁세제 일반용(2L, 2개)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 세럼(100ml, 2개) △2080 닥터크리닉 엑스퍼트 펌핑 잇몸 치약(285g, 2개) 등 행사기간 동안 두 번에 걸쳐 각각 다른 상품이 공개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코너도 있다. LG생활건강 제품을 2만 원어치 이상 구매 시 히말라야 핑크 솔트 치약을, 유니레버의 스너글 섬유유연제 구매 시 캡슐세제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보에이치나 려 상품을 구매하면 일리윤 바디크림(200ml)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티웨이항공·제주항공과 함께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취소·환불 보장이 명시된 티웨이·제주항공의 일본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항공권을 취소할 시 최대 50만 원의 수수료를 보장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일정 변경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일본 인기 여행지인 오사카, 나리타, 후쿠오카, 오키나와 항공권 뿐만아니라 티웨이항공 단독 노선 여행지인 구마모토, 사가 항공권, 제주항공 단독 노선 여행지인 히로시마, 시즈오카, 오이타 항공권에 대한 운임 할인 혜택을 최대 15%까지 제공해 가격 부담까지 줄였다.

인터파크 투어는 갑작스러운 항공권 취소, 예상하지 못한 수하물 분실, 기상문제로 인한 비행기 결항 등 항공 여행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닥친 여행객들을 위해 '항공안심플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항공권 결제 후 7일 이내 항공안심플랜 구매시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항공안심플랜'은 크게 3가지로, 항공권 취소로 인해 발생한 수수료를 1인당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항공권 취소/환불 보장, 착륙 후 96시간 이내 분실한 수하물을 찾지 못할 경우 수하물 1개당 최대 120만원을 보상해주는 △수하물 분실 보장, 항공편 지연 및 결항에 따른 항공사 보상 자격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600유로까지 보상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편 지연/결항 보장 등이다.

롯데리조트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수면을 위한 객실을 새로 갖추고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Restful Sleep with Tempur)'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리조트 속초의 슈페리어 스위트와 제주 아트빌라스의 승효상 빌라에 꾸며진 수면 특화 객실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목과 어깨의 곡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템퍼 베개 2종, 템퍼 허그 쿠션 등이 비치돼 온전한 휴식에 적합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는 이번 템퍼 협업 객실 오픈을 기념해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수면 특화 객실 1박에 프리미엄 티 세트, 와인 등의 구성으로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롯데리조트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수면을 위한 객실을 새로 갖추고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 패키지를 판매한다. © 롯데리조트

모션베드에서 편안하게 동해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 1박 △프랑스 블렌드 티 '쿠스미 딜라이트 세트' △몰튼브라운 기프트 세트(핸드워시, 로션 각 300ml)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제주 아트빌라스의 패키지에는 △침실 4개를 갖춘 115평 규모의 승효상 빌라 1박 △싱가포르 프리미엄 티 'TWG 세트' △파스쿠아 일레븐 미닛 로제 와인 1병 등이 포함된다. 승효상 객실에는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2개가 붙여진 모션베드가 마련돼 각자의 수면 습관에 맞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한껏 다가온 가을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러브(Fall in Love)'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위치한 CAFFE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인 홍시와 곶감, 밤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위츠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여유롭고 느긋한 시간을 즐기며 가을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홍시 젤리와 곶감에 부드러운 시나몬 크럼블과 상큼한 레몬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자아내는 '홍시 베린'부터 △밤 가나슈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밤 초콜릿', △부드러운 밤크림과 카시스 쿨리, 바삭한 머랭이 조화를 이룬 '몽블랑',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단호박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가을 스위츠 디저트가 준비된다.

함께 플레이팅 되는 세이보리 메뉴로는 △랍스터의 진한 풍미가 살아있는 '랍스터 오이 샌드위치', △무화과 과육의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무화과 크림 브륄레', △영양분이 풍부한 가을 양송이를 페타치즈와 함께 구워낸 '가을 버섯 퍼프 타르트' 등이 제공되며, 감칠맛 있는 메뉴로 입맛을 한껏 돋우어 한층 더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이는 이번 '폴 인 러브(Fall in Love)'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커피와 티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의 시범 서비스를 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옐로LIVE'는 노랑풍선이 자체적으로 처음 시도하는 라이브 쇼핑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판매 채널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이번 방송은 25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노랑풍선 홈페이지 PC와 모바일 앱 메인 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 팝업을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첫 번째 방송에서는 일본 소도시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츠야마 에어텔' 상품이 소개된다. 이 상품은 10월부터 2025년 3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제주항공 직항편 탑승은 물론, 일본 에히메현에서 한국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송영 버스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해 마츠야마 공항에서 시내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최소 출발 인원이 1명으로, 단독 여행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숙박은 편의시설이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 카츠야마 프리미어'에서 제공된다.

여기에 현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포함돼 있다. △레스토랑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린린파크' △마츠야마 시내를 돌아볼 수 있는 '봇짱 열차' △니시우미 관광선 등의 할인 혜택이 포함된 에히메현 제공 '여행 쿠폰북'을 통해 보다 풍성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라이브방송에 접속한 고객이라면, 노랑풍선 회원/비회원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방송 중 오픈된 상품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은 물론, 궁금한 부분은 실시간 댓글로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해 방송 시청에 접근 장벽을 낮췄다.

또한,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무료 여행 지원(1명) △싱글 차지 무료(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30명) △노랑풍선 시티버스 티켓(10명) 등 다양한 경품 추첨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한편 노랑풍선 '옐로LIVE'는 카테노이드, 라라스테이션과 함께 진행되며 다음 방송은 10월10일 밤 8시에 진행된다. 방송 상품 및 지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