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현, '베드걸 굿걸' 댄스 장면 "레슨받으며 준비, 어려웠지만 재미있었다"

노상현, '베드걸 굿걸' 댄스 장면 "레슨받으며 준비, 어려웠지만 재미있었다"

pickcon 2024-09-23 16:57:54 신고

3줄요약
사진 : 굿뉴스닷컴

노상현이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걸그룹 미쓰에이의 곡 '배드걸 굿걸' 무대를 선보인다.

23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시사회가 진행돼 배우 김고은, 노상현, 그리고 이언희 감독이 참석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

노상현은 흥수 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는 "흥수를 연기하면서 매력을 느낀 부분은 본인만의 비밀과 특징 때문에 겪어왔던 아픔이나, 내면에 있는 것들을 재희를 통해서 힘을 얻고 성장해나가는 용기를 내어가는 모습이 좋았다. 마음이 갔던 것 같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이어 '배드걸 굿걸' 무대에 대해서도 떠올렸다. 노상현은 "춤은 굉장히 어려웠다. 열심히, 최대한, 레슨을 받으며 노력했다. 촬영할 때, 급박하게 촬영하느라 최대한, 열심히, 틀리지 않고 하려고 노력했다. 어려웠다. 하지만 재미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도시의 사랑법'은 오는 10월 1일 극장에서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