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이상이 특별출연 감사해, 언제든 달려갈 것"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이상이 특별출연 감사해, 언제든 달려갈 것"

조이뉴스24 2024-09-23 16:32:12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고은이 절친 이상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고은은 23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 언론시사회에서 특별출연한 절친 이상이에 대해 "바쁜 와중에 특별출연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고은이 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상이 배우가 저의 특별출연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전한 뒤 "감사합니다. 이상이 씨"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박상영 작가의 소설 '대도시의 사랑법'의 '재희'를 원작으로 한다.

참신한 설정과 매력적인 케미, 현실적인 공감대로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전할 '대도시의 사랑법'은 제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돼 큰 관심과 극찬을 얻었다.

'파묘'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고은은 인생도 사랑도 거침없는 돌직구 재희로 또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노상현은 사랑을 감정 낭비로 여기며 세상과 거리를 두는 흥수 역을 맡아 김고은과 지금껏 본 적 없는 특별한 앙상블을 완성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오는 10월 1일 개봉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