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24FW 총력전 펼친다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24FW 총력전 펼친다

한스경제 2024-09-23 16:03:55 신고

3줄요약
캠브리지 멤버스 / 코오롱FnC 제공
캠브리지 멤버스 / 코오롱FnC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들이 올 가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먼저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오는 24일 ‘영국 상공회의소(BCCK)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날 24FW 시즌 컬렉션인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공개한다. 

영국 상공회의소 가든파티는 상공회의소에 가입한 회사들을 포함해 매년 약 500명 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상공회의소 주관의 행사다. 이 자리에서 캠브리지멤버스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리티시 테일러링과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재해석한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선보인다. 

가든파티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된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미니 골프게임과 자선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또 다른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24FW시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오프라인에서 이번 시즌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는 아모프레 이번 시즌 주력으로 선보이는 ‘Safe and Sound 레터링 스웨터’ 2종뿐만 아니라 9월 26일에 새롭게 발매되는 트위드 자켓, 블루종,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 오픈 기간 아모프레의 CD 조세호가 방문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 또한 9월 27일부터 29일에 진행되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매장 내에서 실크스크린 프린팅 체험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24FW 시즌을 맞아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들이 개성 있고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며 "캠브리지 멤버스의 프리미엄 헤리티지 라인부터 아모프레와 시리즈의 트렌디한 팝업 이벤트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